‘가정의 달’ 한정 혜택 베스트 5 호텔은?
상태바
‘가정의 달’ 한정 혜택 베스트 5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한정 케이크, 부부의 날 기념 이벤트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앞 다투어 5월을 한정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품격 있는 공간과 음식, 서비스까지 만족하는 5개 특급 호텔의 한정 혜택을 소개한다.

별도의 키즈 뷔페 섹션 및 가정의 달 한정 케이크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 뷔페에서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뷔페 섹션을 구성해 가족들끼리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 키즈 뷔페 섹션에는 ▲시저 샐러드, ▲핫도그, ▲미니버거,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비큐 치킨 케사디아가 준비되며, 디저트로는 ▲초콜릿 퐁듀, ▲스파클 케이크, ▲케이크 팝, ▲컵케이크, ▲솜사탕이 제공된다.

부부의 날 기념 이벤트 상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출시한다.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호텔 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쁘띠 부케와 하트 케이크, 원하는 문구를 레터링해 테이블에 세팅해주는 유료 이벤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정의 달 행사 중 하나인 ‘부부의 날’은 부부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해당 이벤트는 테이블 34, 웨이루, 하코네, 스카이 라운지, 아시안 라이브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소원 나무 이벤트 및 ‘안뜨레 분식’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5월 한달 동안 부모님과 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더 스퀘어 가든 (the Square garden)’을 준비했다. 약효가 뛰어나 인삼과 같다고 불리는 보양의 정석 해삼 찜부터 원기 회복과 면연력 증진에 탁월한 민물장어 덮밥, 산에서 나는 고기라고 할 정도로 보양의 탁월한 더덕으로 만든 탕수육 등이 준비 되었으며, 이외에도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키친의 그릴 코너에서는 은은한 향과 깊은맛의 불갈비를 메인으로 등심구이, 양고기, 폭립, 노보텔 부처샵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구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맛의 깊이를 더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로 레스토랑 내 소원 나무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풍성함을 더 할 예정이다. 더 스퀘어 가든의 이용 가격은 주중 점심 7만3천원, 저녁 8만원 주말 8만5천원(세금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 ‘We Do 플레이모빌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저격하는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 연령을 아우르는 플레이모빌을 호텔 객실,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온 가족이 안락한 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호캉스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의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그리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드 아파트먼트, 5! 해피 데이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1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1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가족 모임을 계획 중이라면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모든 분들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는 2인 가족 방문 시 10% 할인, 3인 가족 방문 시 15% 할인 및 4인 이상 가족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며 어린이 고객분들께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및 비눗방울 놀이 1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브런치 뷔페 이용 시 마찬가지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무료 제공되며 키즈 메뉴 및 캔디바 섹션이 추가 마련된다. 더불어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 테이블 개별 서브,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 등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