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카페 벗어나고 싶은 연인들, 이색 데이트 장소는?
상태바
영화관·카페 벗어나고 싶은 연인들, 이색 데이트 장소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영종도 위치한 원더박스, 1천200평 달하는 실내 테마파크
위드이노베이션은 최근 이색 실내 테마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최근 이색 실내 테마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콘셉트로 한 이색 테마파크다. 송도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자리 잡았다. 다이내믹한 놀이기구와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해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 방문객의 만족도가 크다.

지상 2층 규모, 3933㎡(약 1,200평)에 달하는 공간에는 국내에 처음 들어온 짜릿한 놀이기구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됐다. 스포츠 어트랙션 스카이트레일, 360도 회전형 메가믹스, 페달을 밟으면 곤돌라가 상승하는 매직바이크 등은 미디어 파사트와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달빛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메인 공연 ‘루나 카니발’은 입장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테마파크답게 특색있는 먹거리도 즐비하다. 원더박스의 초콜릿 스트리트에는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쉐프로 꼽히는 파티시에 ‘제니스 윙’의 국내 첫 매장이 들어섰다. 제니스윙은 ‘2014 산 펠리그리노 아시아 50 베스트’에서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쉐프로 선정된 바 있다.

여기어때는 성인, 어린이 자유이용권을 20% 할인가에 내놨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영화관, 카페에서 벗어나 이색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실내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인 원더박스에서 해결할 수 있다”며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어트랙션이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잊고 있던 ‘판타지’를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츠 렌터카, 무료 행사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

허츠는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추가 할인 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사진/ 허츠

허츠는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추가 할인 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허츠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제공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허츠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 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트립닷컴X에어마카오, 일렉크론쇼 입장권 500매 쏜다

트립닷컴은 에어마카오와 함께 마카오행 항공권 예약·발권 시 일렉크론 쇼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에어마카오와 함께 마카오행 항공권 예약·발권 시 일렉크론 쇼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트립닷컴이 5월 최적의 여행지로 홍콩·마카오를 선정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는 10일까지 트립닷컴에서 에어마카오발 마카오 항공권(인천 출발, 마카오 도착)을 예약·발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발급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일렉크론 쇼 바우처는 출국 당일 인천공항 에어마카오 수속 카운터에서 트립닷컴 앱 또는 E티켓을 제시하면 항공권 1매당 바우처 1매씩 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공연은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이벤트 센터(Studio City Macau, Estrada do Istmo, Cotai, Macau)에서 열리며, 공연장 티켓박스에서 바우처를 실물 티켓으로 교환 후 사용하면 된다. 단, 공연 관람 유효기간은 올해 6월 30일이며, 항공권을 예약하더라도 유효기간 이후 출국하는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된다.

일랙크론은 마카오의 대표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 스튜디오 시티가 새롭게 선보인 논스톱 스턴트쇼다. 인류와 문명이 파괴된 미래를 배경으로 150여 명의 대규모 공연단이 파쿠르 아크로바틱, 불꽃놀이, 비행기 곡예, 자동차·자전거·버기 운전 시퀀스 등 다이나믹한 서커스를 펼친다. 본 공연은 엘튼 존, 마돈나, 레이디 가가 등의 콘서트를 디자인한 스투피시(STUFISH)가 기획한 쇼로도 유명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