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특급호텔서 가정의 달 혜택 제대로 누리기!

기사승인 2019.05.02  19:39:28

공유

- 어린이 고객 위한 메뉴, 맞춤형 패키지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어린이부터 부모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미피’ 키즈 북 라운지 선봬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어린이 날을 맞아 아동 도서 전문 출판사 비룡소와 함께 ‘미피 키즈 북 라운지(Miffy Kids Book Lounge)’를 선보인다.

오는 5월 3일(금)부터 5월 7일(화)까지 단 5일만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완 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피 키즈 북 라운지는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까지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 가능하다. 그림책 <미피> 시리즈 30권 전 권을 포함해 다양한 책을 읽어 볼 수 있는 라이브러리 존,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 존 등 미취학 아동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어린이 고객 위한 메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정성 담긴 메뉴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7일 ~ 2019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정성 담긴 메뉴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7일 ~ 2019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정성 가득 담아 점심 또는 저녁 세트 메뉴를 선사한다.

점심 세트 메뉴로는 올리브 포카치아를 시작으로 새싹 삼, 새싹 보리 가루, 송이버섯을 곁들인 잣 소스의 전복, 새우 샐러드가 차례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는 파스닙을 곁들인 볶은 쇠고기 안심과 연잎밥 제공, 디저트로는 코코넛 밀크를 넣은 달콤 시원한 망고 사고와 코코넛 파이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저녁 세트 메뉴로는 마찬가지로 올리브 포카치아를 시작으로 참치와 배 카르파치오, 자양강장 효과가 뛰어난 산 마 현미죽 또는 주방장 추천 수프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점심 또는 저녁에 파크카페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수 피트니스 & 수영장 무료 이용권 및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건강한 기운을 담은 보양식부터 소원 나무 이벤트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5월 한달 동안 부모님과 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더 스퀘어 가든 (the Square garden)’을 준비했다.

약효가 뛰어나 인삼과 같다고 불리는 보양의 정석 해삼 찜부터 원기 회복과 면연력 증진에 탁월한 민물장어 덮밥, 산에서 나는 고기라고 할 정도로 보양의 탁월한 더덕으로 만든 탕수육 등이 준비 되었으며, 이외에도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키친의 그릴 코너에서는 은은한 향과 깊은맛의 불갈비를 메인으로 등심구이, 양고기, 폭립, 노보텔 부처샵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구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맛의 깊이를 더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로 레스토랑 내 소원 나무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풍성함을 더 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맞이 ‘행복 가든’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4종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4종을 선보인다.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운영되는 워커힐의 SV(Social Value: 사회적 가치) 프로그램인 ‘행복 가든’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 스카이야드에서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행복 가든은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마련된다.

폐박스 업사이클링을 통해 페이퍼 캔버스를 제작하는 사회적 기업 러블리페이퍼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아트 체험 클래스,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해 열리는 ‘플프마켓’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플리마켓과 프리마켓의 합성어인 행복 가든 플프마켓은 사회적 기업과의 협업으로 기획되어,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제안한다.

‘레스토랑 & 델리 특별 프로모션’ 실시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레스토랑인 ‘더 리본’, ‘인 스타일’, ‘알라메종 델리 3곳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레스토랑인 ‘더 리본(The Ribbon)’, ‘인 스타일(In Style)’,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 3곳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5월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 기념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더 리본’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7층에 위치한 ‘인 스타일’ 두 군데서 만날 수 있다.

트렌디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다이닝’을 선보이는 ‘더 리본’에서는 3인 이상 가족이 방문하여 주문 시, 와인·샴페인·음료(잔으로 제공)를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추가 무료 파스타를 제공한다. 아시안 스타일리쉬 뷔페 레스토랑인 ‘인 스타일’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특별히 키즈 메뉴를 별도로 선보이며,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인 스타일’은 ‘키즈 룸’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 뷔페에서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뷔페 섹션을 구성해 가족들끼리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키즈 뷔페 섹션에는 ▲시저 샐러드, ▲핫도그, ▲미니버거,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비큐 치킨 케사디아가 준비되며, 디저트로는 ▲초콜릿 퐁듀, ▲스파클 케이크, ▲케이크 팝, ▲컵케이크, ▲솜사탕이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파티 투 고’의 ‘키즈’와 동일한 구성으로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만을 엄선하여 구성했다.

어린이 골드카드 고객 키즈북 증정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키즈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키즈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대상자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국내여행사를 통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투숙 예정 고객 중 골드카드 이용자로 참여방법은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 블로그에 공유 링크를 댓글로 남기고 신청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체크인 일주일 전 자택으로 발송되는 키즈북을 수령한 후 SNS에 키즈북 인증샷을 올려야 한다.

키즈북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책으로, 여행시 필요한 영어 대화 연습, 색칠공부 등 여행 기간 동안에는 가이드 북과 놀이책으로 여행을 다녀와서는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