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강아지·고양이분양,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 이벤트
상태바
광주 강아지·고양이분양,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 이벤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기본교육법 알려줘
홀로 사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반려견과 함께 외로움을 달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펫왕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희망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펫왕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원, 산책길 등 반려동물을 동반한 사람들을 쉽게 보게 되며, 동물병원을 비롯해 여러 강아지∙고양이 분양소도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도 일어나고 있다.

분양을 진행할 경우, 분양하는 곳이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분양 후 관리 방법 등 꼼꼼히 안내를 해주는지 등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주 펫왕국은 전라도 광주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애견 분양, 애묘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명품 애견분양샵으로, 입양 시 연계병원 혜택과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펫왕국에서 강아지분양이 가능한 견종은 토이푸들, 말티즈,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잉글리쉬불독, 비숑프리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닥스훈트, 치와와, 퍼그, 시추, 시바견, 골든리트리버, 미니말티즈, 미니비숑프리제, 미니치와와, 미니포메라니안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가능하다.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러시안블루, 샴, 뱅갈, 렉돌, 스핑크스, 먼치킨, 셀커크렉스, 엑조틱, 익스트림, 페르시안, 노르웨이숲,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 폴드 등이다.

펫왕국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일어나게 되면서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사람들도 잇따라 늘어나고 있지만, 대형견, 소형견 등 잘 길들이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초보 반려인이라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견과 함께 할 때 주의사항, 좋은 환경 만들어주기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전남권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화순, 장성, 곡성, 담양, 보성, 영광, 영암, 해남, 완도, 진도, 전북, 전주, 정읍, 남원, 김제, 군산, 익산, 순창, 고창 등 모든 지역은 물론 전북까지 분양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광주 펫왕국 명품애견’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