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 환심사는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어린이 고객 환심사는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맞춤 뷔페 제공 및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1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 고객 공략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및 비눗방울 놀이 1세트 증정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1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가족 모임을 계획 중 이라면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모든 분들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는 2인 가족 방문 시 10% 할인, 3인 가족 방문 시 15% 할인 및 4인 이상 가족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며 어린이 고객분들께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및 비눗방울 놀이 1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브런치 뷔페 이용 시 마찬가지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무료 제공되며 키즈 메뉴 및 캔디바 섹션이 추가 마련된다. 더불어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 테이블 개별 서브,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 등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한강유람선 5월 어린이 축제 “왕!왕!왕! 놀러왕!” 개최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5일 이틀간 여의도 한강공원 둔치와 크루즈 선상에서 “왕!왕!왕! 놀러왕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이랜드 크루즈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5일 이틀간 여의도 한강공원 둔치와 크루즈 선상에서 “왕!왕!왕! 놀러왕 축제”를 개최한다.

특별히 준비된 한강 둔치 행사장에서 푸짐한 상품및 경품과 함께 ‘그림왕!, 노래왕!, 댄스왕!’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또한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비눗방울 댄스 크루즈’ ‘캐릭터 동요 크루즈’ 등을 특별 편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토요일만 운영하던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 불꽃 크루즈 상품을 3일(4일~6일)동안 저녁 7시30분 운영한다.

특히, ‘비눗방울 댄스크루즈’는 국내 최초로 비눗방울이 가득한 선상에서 DJ가 틀어주는 키즈 EDM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매 정시 운항하며, ‘캐릭터 동요 크루즈’는 선상에서 재즈밴드가 캐릭터복을 입고 동요를 연주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시 30분에 운항한다.

이 밖에도 한강 유람선 그림 그리기 대회, 키즈 타투 체험, 바닥 낙서 체험, 코스튬입고 포토존 인생샷 찍기 등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한강 둔치에 마련되어 있다.

강릉 씨마크 호텔, ‘제 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 진행

강릉 씨마크 호텔은 다음달 18일 호텔 아레나(야외 공연장) 및 호안재(한옥 스위트) 마당에서 ‘제 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사진/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다음달 18일 호텔 아레나(야외 공연장) 및 호안재(한옥 스위트) 마당에서 ‘제 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씨마크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 처음 진행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로, 온 가족이 아름다운 강원도 경관 속에서 그림 그리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사랑 & 경포사랑’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그림대회는 강원도 강릉시에 거주하는 유치부(5~7세) 및 초등부(8~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어린이 기준 선착순 100명 접수 후 자동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대회는 다음달 18일 강릉 프리모 어린이 합창단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를 위한 도화지는 호텔 현장에서 배부하며, 사전접수 어린이 100명에 한해 샌드위치와 생수도 제공된다. 물감, 연필 등의 그림 도구는 개별 준비해야 한다.

심사를 통해 33점의 수상작을 선정, 다음달 22일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호텔 무료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호텔 본관에서 연회장까지 이어진 1층 브릿지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키즈 뷔페 한시적 운영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직접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직접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진행되며 기존 뷔페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메뉴가 별도로 준비된다. 키즈 메뉴로는 짜장 떡볶이, 즉석 토마토 파스타, 미니 핫도그, 미니 햄버거, 츄러스가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소프트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 키즈 뷔페에는 어린이들이 어린이 전용 식기와 테이블 매트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요리를 직접 고르고 담을 수 있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어린이 뷔페 무료 & 키즈 쿠킹 클래스 무료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얼마 남지 않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얼마 남지 않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5월 4일 토요일과 5월 5일 일요일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성인 고객과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만 12세 이하) 고객에 한해 어린이 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5월 4일 토요일과 5월 5일 일요일 어린이날 런치 뷔페 고객 중 어린이 고객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키즈 쿠킹 클래스도 무료로 진행한다. 호텔 셰프와 함께 어린이들이 직접 컵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도심 호텔에서 즐기는 ‘어린이날’ 호캉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행복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행복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 동반 투숙객에게 매일 선착순 400개 한정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쿠키를 증정하며, 호텔 1층 로비에서는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키다리 아저씨가 만들어주는 풍선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별관 형태로 운영하는 복합식음공간인 ‘마리나베이스타’ 2층에 위치한 ‘비아제’ 뷔페에서도 디너뷔페를 비롯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뷔페 코너를 운영하며, 귀여운 캐릭터 쿠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