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신혼여행, 멕시코 칸쿤 무헤레스 ‘TRS 코랄’ 랍스타가 무제한!
상태바
특별한 신혼여행, 멕시코 칸쿤 무헤레스 ‘TRS 코랄’ 랍스타가 무제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바에서 음식과 주류 무제한 이용
미개발지역으로 남아 있다가 최근 세상에 공개된 TRS 코랄 일대.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일생에 단 한 번 신혼여행. 이제는 인도양을 벗어나 머나 먼 대륙을 눈을 돌려보자.

멀지만 그만한 가치를 발하는 곳이 멕시코 칸쿤이다. TRS 코랄은 플라야 무헤레스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그동안 이 일대는 미개발지역으로 남아 있다가 최근 세상에 공개됐다.

그랜드 팔라디움은 작년 12월에 오픈한 호텔로 하나의 도시처럼 총 11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바다 색깔 단연 최고, 산호초가 부서진 모래사장이 압권입니다. 그랜드 팔라디움은 작년 12월에 오픈한 호텔로 하나의 도시처럼 총 11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 안에 위치한 TRS coral 섹션은 어덜트 전용으로 럭셔리와 실용을 겸비한 객실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랜드 팔라디움 호텔은 스페인의 이비자 우수아이아(USHUAIA) 호텔과 같은 계열로 파티 문화를 상당히 중요시 여긴다. 호텔 내에 시크 카바레(Chic Cabaret)가 있어, 70여 명의 공연단이 3시간가량 선보는 화려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1층에는 전용 바와 거실이, 2층에는 침실이 있으며 욕실 외에 발코니에 자쿠지가 따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 이용 시 전용 로비에서 퍼스널 체크인을 하는데 허니무너의 경우 로프트 스윗룸을 추천한다. loft형 2층 구조인 이 객실은 1층에는 전용 바와 거실이, 2층에는 침실이 자리 잡고 있으며 욕실 외에 발코니에 자쿠지가 따로 구성되어 있다.

샤워부스 어메니티는 전 객실 록시땅(L’Occitane)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전 객실 버틀러 서비스 된다. 룸서비스 당연히 가능하다. 거의 모든 식당에서 랍스터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은 안 비밀.

일식, 태국식, 이태리, 프랑스, 아르헨티나, 스페인, 지중해, 멕시코, 인도 어떤 요리를 원하는가. 사진/ 허니문리조트

여행의 재미는 미식! 일식, 태국식, 이태리, 프랑스, 아르헨티나, 스페인, 지중해, 멕시코, 인도 어떤 요리를 원하는가. TRS 코랄에는 8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자리 잡고 있으며 그랜드 팔라디움 호텔의 레스토랑 및 바도 이용 가능하다.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이므로 모두 합쳐 30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바에서 음식과 주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여기에 스페셜리티 식당들이 존재하는데 풀사이드 바까지 합치면 20개가 넘는 특별한 식당이 허니무너를 기다리고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문의하면 ‘무헤레스 TRS 코랄’ 상품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빌리지 섹션은 하나의 쇼핑몰처럼 구성되어 있으므로 이동 거리가 만만치 않다. 하지만 걱정 없다. 24시간 카트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기 때문이다. 또한 호텔을 관통하는 호수에는 수상 택시를 운영, 어느 지역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문의하면 ‘무헤레스 TRS 코랄’ 상품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짧게 갈 경우 4박6일, 5박7일 상품을, 경유지 뉴욕에서 1박을 추가할 경우 6박8일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