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따지는 실속파 고객을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가성비 따지는 실속파 고객을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과 뷔페 조식 혜택, 생일 고객 할인 등
제주신라호텔의 ‘라스트 찬스’ 패키지는 연휴 직후 한적한 제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실속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라스트 찬스’ 패키지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의 ‘라스트 찬스(Last Chance)’ 패키지는 연휴 직후 한적한 제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객실과 뷔페 조식으로 꼭 필요한 혜택만 담아 가격은 더욱 매력적이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의 조식은 신선한 로컬 식자재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코너 운영 등으로 투숙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침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소정의 비용 추가로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로 변경도 가능하다.

도미 머리 조림, 제주 왕갈치 튀김 덮밥, 바닷가재 카레 우동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부터 쇠고기 등심구이, 닭고기 철판구이 등 든든한 한끼를 책임질 9종의 메뉴 중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와 주스, 과일, 케이크 등 디저트 뷔페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을 온수풀로 운영해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패밀리 풀’에서는 온가족이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낭만적인 ‘어덜트 풀’에서는 커플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자정까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의 열기를 더해 줄 ‘월드 팝 뮤직 콘서트(World Pop Music Concert)’ 가 매일 밤 펼쳐진다.

생일 기념 최고의 혜택을 ‘올 인’

롯데호텔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국내 프렌치 퀴진의 정점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지난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로열 플러시(포커 게임에서 최고의 패) 데이’가 다시 돌아왔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국내 프렌치 퀴진의 정점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지난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로열 플러시(포커 게임에서 최고의 패) 데이’가 다시 돌아왔다.

오는 5월 3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로열 플러시 데이는 당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에 단 하루,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개최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름만큼이나 특별한 구성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매달 예약 문의가 빗발치는 ‘알짜 프로모션’이다.

미슐랭 3스타 오너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가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한 와인, 피에르 가니에르 기념일 케이크, 로얄 플러시 시그니처 칵테일 등의 푸짐한 구성을 인당 1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전망과 품격 담은 스위트 재단장 완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4개월 간의 스위트 객실 공사를 마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위트 공간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4개월 간의 스위트 객실 공사를 마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위트 공간을 선보인다.

호주의 디자인 기업 ‘바 스튜디오(Bar Studio)’가 새롭게 디자인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53실의 스위트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디플로매틱 스위트, 앰버서더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하고 있다.

재단장한 객실은 40년간 유지해 온 초기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모티브와 기능적인 가구 배치를 통해 호텔을 찾는 여행객에게 편안한 투숙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 스튜디오(Bar Studio)’는 하얏트 호텔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파크 하얏트 상하이, 파크 하얏트 시드니,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디자인을 맡은 바 있다.

새로운 스위트는 공용 공간과 개인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매력을 갖추어 고객의 혼자만의 시간을 배려하면서도, 공용 공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브랜드 런칭 행사, 기업 VIP 미팅 등 다양한 목적의 기능 또한 갖추었다. 아름다운 서울의 한강 전망과 남산 전망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공간배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