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패키지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패키지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5월 어린이날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5월 4일(금)부터 5월 5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케니’와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5월 어린이날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5월 4일(금)부터 5월 5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가 함께 참여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 설악, 평창,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충주, 서귀포),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 베어스타운에서 키즈 전용 프로그램,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련해 신나는 어린이날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시 일대에서 게릴라 퍼포먼스 전개

제주신화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신화테마파크에서 열릴 퍼레이드 및 공연들을 여행객과 도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신화테마파크에서 열릴 퍼레이드 및 공연들을 여행객과 도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화테마파크는 5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를 비롯한 총 5개의 공연 및 퍼포먼스를 장내 곳곳에서 펼친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는 3대의 퍼레이드카와 24명의 캐릭터 및 연기자가 선보이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퍼레이드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5월에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객들이 직접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 그리고 매 주말마다 현장 접수를 통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퍼레이드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 참여 이벤트는 오후 4시에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어머니의 날 기념 프로모션

문 팔레스 칸쿤은 어머니의 날을 맞이해 객실 요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문 팔레스 칸쿤은 어머니의 날(Mother’s Day)을 맞이해 객실 요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주지역에서 어머니의 날은 매년 5월 2번째 주 일요일, 아버지의 날은 매년 6월 3번째 주 일요일로 지정해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를 표한다. 문 팔레스 칸쿤에서는 이번 어머니의 날을 맞이하여 3박 이상 예약 시 40% 특가 및 최대 $1,500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가능 기간은 2019년 5월 31일까지다.

히어로즈 이벤트로 동심 저격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날을 맞아 할리우드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 전시와 체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날을 맞아 할리우드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 전시와 체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PLAZA)’에 극장가를 들썩이는 할리우드 히어로가 찾아온다. 6월 16일까지 4M 초대형 히어로즈 피규어와 베어브릭을 전시하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히어로즈 MD 상품을 판매한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8명의 히어로즈가 고객들을 함께 포토타임을 가진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즉석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이 담긴 가족 사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트 가든에서는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버블 마술 쇼’와 막대 풍선이 꽃과 나비 등으로 변신하는 ‘벌룬 쇼’도 선보인다.

객실 내 놀이 시간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셋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되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는 호텔 내 위치한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아이 눈높이 맞춘 특별한 맛의 향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일(토)과 5일(일) 양일간 ‘아트풀 플레이 그라운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일(토)과 5일(일) 양일간 ‘아트풀 플레이 그라운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들의 꿈과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아트를 컨셉으로 아리아에서 형형색색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선보이고 미술 놀이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리아에서는 어린이날 기간 동안 떡갈비 미니버거, 게살 크림 파스타, 탄두리 허니 머스타드 치킨, 새우 게살 고로케, 유부초밥, 계란말이 김밥, 새우 튀김 롤, 레몬치킨 등 어린이 취향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20여종의 다채로운 특선 메뉴와 형형색색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를 더해 귀여운 동물 모양의 빵에 수프를 담아 어린이들 테이블에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어버이날 맞이 콘서트 티켓 포함 객실패키지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어버이날을 맞아 2019년 5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김범룡 & 이재성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어버이날을 맞아 2019년 5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김범룡 & 이재성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에 공연과 함께 객실 숙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룸 1박과 디너콘서트 티켓 2매가 제공되며, 어버이날 꽃을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8만원 상당의 카네이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