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은 속초가 제격” 대게 맛집으로 마무리
상태바
“주말여행은 속초가 제격” 대게 맛집으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 바다, 도심의 매력을 모두 갖춘 최고의 여행지 속초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테마 여행을 즐기기 좋아 해마다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한다. 사진/ 설악케이블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속초 여행은 언제나 즐거움을 가득하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테마 여행을 즐기기 좋아 해마다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한다.

항구도시의 매력과 함께 설악산을 만날 수 있고,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는 것이 속초만의 매력이다.

항구도시의 매력과 함께 설악산을 만날 수 있고,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는 것이 속초만의 매력이다. 사진/ 설악케이블카

또한 속초는 동해안의 신선한 해산물을 그 어느 지역보다 빠르게 맛볼 수 있어 미식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속초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여행의 품격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맛집이 즐비하지만 그중에서도 속초맛집추천 동명항게찜전문점이있다. 속초동명항맛집인 이곳은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속초대게전문점으로 속이 꽉 찬 맛좋은 대게를 판매해 강원도를 찾은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속초는 동해안의 신선한 해산물을 그 어느 지역보다 빠르게 맛볼 수 있어 미식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이런 까닭에 속초대게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고품질의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동명항게찜전문점은 가장 먼저 대형 수족관이 여행자를 반긴다. 대형 수족관에 가득차 있는 대게는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수족관에서 바로 고른 대게는 바로 쪄내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속초대게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고품질의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또한 속초맛집인 동명항게찜전문점은 게를 주문하면 무려 13여 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특히 모둠회는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속초의 제대로 된 한상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대게맛집이다.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봄철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네이버 예약 시 할인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