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통해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SK주차장 주차대행 추천
상태바
김포공항 통해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SK주차장 주차대행 추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대비 약 50% 저렴한 주차요금 책정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저렴한 주차요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시름을 더는 중이다. 사진/ SK주차장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변덕스러웠던 꽃샘추위도 다 지나고 연일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국내외 꽃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주말이 최적기라고 볼 수 있다.

이에 전국 각지 공항은 매주 몰려드는 여행객으로 붐벼 자차를 이용하여 공항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주차 문제에 직면해 여행 전부터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저렴한 주차요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시름을 더는 중이다.

특히 김포공항 대비 약 50% 저렴한 주차요금이 책정되어 있는데다가 2월부터 진행한 주차대행 무료 이벤트는 주차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고객 호응도가 높아 4월 말까지 지속할 예정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추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와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부단히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SK주차장은 자체적인 무료 이벤트 외에도 제휴 업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카모아를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여한 차량으로 SK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비용적인 면에서 더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전국 각지의 주차장 정보를 안내해주는 모두의 주차장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T와도 제휴를 맺어 보다 할인된 주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이번 주차대행 무료 이벤트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검색해서 나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