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샬레 뒤 몽 다르부아, 올 연말 오픈
상태바
포시즌스 호텔 샬레 뒤 몽 다르부아, 올 연말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알프스 샬레(산장) 호텔 내부 리노베이션 후 재개장
프랑스 몽블랑 산맥의 인기 스키 지역인 므제브에 <포시즌스 호텔 살레 뒤 몽 다르부아> 가 올겨울 오픈한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프랑스 몽블랑 산맥의 인기 스키 지역인 므제브에 <포시즌스 호텔 살레 뒤 몽 다르부아> 가 올겨울 오픈한다.

포시즌스 호텔은 1927년부터 약 100년 전통의 샬레 리조트로 명맥을 이어온 <레 샬레 뒤 몽 다르부아>를 포시즌스 스타일로 개조했다. 본 호텔은 절경이 압권인 므제브의 ‘몽 다르부아’ 스키 지역에 인접해 위치했으며, 프랑스에 위치한 대부분의 포시즌스 호텔을 설계한 건축업체, 피에르 이브 로숑이 디자인을 맡았다.

특히, 본 호텔은 세계 금융부호 로스차일드 가문이 소유하며, 각 샬레의 이름을 로스차일드 그룹 일가인 벤자민과 아리안느 부부의 세 딸 이름으로 명명하기도 했다. 각 객실은 마치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목조 가옥에 거친 느낌의 석조를 배치했으며 내부는 아늑한 패브릭으로 장식해 세련된 감각과 포근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라마다송도 호텔, 이달 21일 웨딩 시식회 진행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예식장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미리 피로연 음식과 예식홀을 미리 볼 수 있는 웨딩 시식초대전을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송도호텔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예식장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미리 피로연 음식과 예식홀을 미리 볼 수 있는 웨딩 시식초대전을 진행한다.

최근 예비부부들은 단 한 번뿐인 뜻 깊고 행복한 예식을 위해 식을 올릴 웨딩홀에 대해서 최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진행하길 원하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오는 4월21일 12시 라마다송도호텔 2층 르노와르홀에서 결혼 예정인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웨딩 메뉴 및 연회장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 시식초대전 당일 계약자에 혜택으로는 ◆홀대관료 무료, ◆식대 스폐셜 할인, ◆ 꽃장식 비용 할인 적용 ◆ 로맨틱 포토테이블 서비스 ◆ 플라워 세레머니 서비스 ◆호텔숙박권 + 조식2인 서비스 ◆DVD&피아노3중주&뮤지컬웨딩 중 택1 서비스 등 혜택이 주어지며 시식회 당일 정계약 고객에게는 와인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