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신혼여행지 ‘몰디브 리조트’ 고를 때는 검색보다 ‘신혼여행박람회’
상태바
최고의 신혼여행지 ‘몰디브 리조트’ 고를 때는 검색보다 ‘신혼여행박람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다 리조트’ 등 올가을 허니무너 위한 최고의 리조트 망라
올가을 새신랑, 새신부가 되는 허니무너는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몰디브로 갈 것을 권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좋은 방을 찾아 전 세계를 헤맸다! 이런 여행자가 “드디어 찾았다” 외치는 곳이 있으니 바로 인도양 한복판 먼지처럼 흩뿌려진 몰디브 리조트이다,

일생 일대 최고의 여행이라면 단연 ‘신혼여행’이다. 올가을 새신랑, 새신부가 되는 허니무너는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몰디브로 갈 것을 권한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 휴양의 경우 외부로 나갈 일이 적기 때문에 객실 컨디션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그런 점에서 몰디브 신상 리조트를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몰디브 신상리조트를 찾는다면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신상리조트를 찾는다면 오는 20일(토) 21일(일) 양일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인터넷 검색만으로는 알 수 없는 리조트 신상 정보가 총망라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일대일 맞춤 면담을 통해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방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준다.

먼저 가푸달로 환초에 자리 잡은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를 주목해보자.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 선셋 라군의 경우 현관문을 열어젖히면 넓은 거실이 나타난다. 거실 테라스를 통해 외부로 나가면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 선셋 라군의 시그니처 그네 소퍼가 투숙객을 맞이한다.

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몰디브 아야다 라군 스윗객실을 예약할 경우 FB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다른 룸 카테고리에는 없는 이 앙증맞은 그네에 올라타면 인도양 시원한 바람이 이마를 부드럽게 쓸어준다.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 선셋 라군은 개인풀장이 꽤 넓은데 누우면 바다로 뚝 떨어질 듯 아슬아슬한 그물침대까지 장착되어 있다.

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몰디브 아야다 라군 스윗객실을 예약할 경우 FB(아침밥, 점심, 저녁)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4월에 공식 오픈한 ‘해리턴스 아라’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4월에 공식 오픈한 ‘해리턴스 아라’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이다.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이란 숙박료에 전일 식사와 주류가 포함되어 있어 돈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아이템을 말한다.

새 리조트에다 올인클루시브를 운영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선택할 이유가 충분한데 여기에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헤리턴스 아라가 답이다. 새 리조트에다 올인클루시브를 운영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선택할 이유가 충분한데 여기에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해리턴스 아라 ‘오션스윗 위드풀’ 추가 특전도 놓칠 수 없다. 1대1 버틀러 서비스, 전 식사 룸서비스 특전에 매일 과일바구니와 카나페가 제공되며 미니바도 하루 두 번이나 리필된다.

미니바에는 맥켈란, 그랜피딕과 같은 고급 싱글몰트 위스키 혹은 샴페인, 와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매일매일 그러하다.

이 게 전부가 아니다. 헤리턴스 아라 ‘오션스윗’을 예약하면 50분 스파 트리트먼트 1회 제공에 모닝 크루즈, 돌핀 크루즈, 코랄가든 스노클링, 샌드뱅크 투어, 로컬 아일랜드 다이닝 투어. 낚시 등 수만호은 익스커션 가운데 4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헤리턴스 아라이다.

하이더웨이 예약 시 30분 스파마사지 1회 제공에 1대1 버틀러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는 신상 리조트 베스트 가운데 ‘하이더웨이’를 놓칠 수 없다. 하이더웨이 예약 시 30분 스파마사지 1회 제공에 1대1 버틀러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그밖에 노크, 유앤미, 코쿤, 센타라 그랜드와 같은 신상 리조트에서도 푸짐한 혜택과 특전을 준비해두고 있다.

한편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몰디브 외에 하와이 주내선 무료, 칸쿤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 신규 오픈 특가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본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하며 주차는 무료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