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탐나오, 모바일 개편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여행 탐나오, 모바일 개편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간편해진 제주여행, 제주도 항공권 등 제공
제주특별자치도와 도 관광협회(회장 김영진)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종합쇼핑몰 “탐나오”가 모바일 리뉴얼에 따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주특별자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도 관광협회(회장 김영진)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종합쇼핑몰 “탐나오”가 모바일 리뉴얼에 따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모바일 개편은 늘어나는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주문화면 개선 및 검색기능을 강화하고, 간편로그인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제주여행 상품을 비교 예약·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

특히 여행 당일 숙박 예약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당일예약 할인”메뉴가 신설되었으며, 제주와 목포를 오가는 “고속훼리” 선박티켓 서비스도 새로이 오픈했다. 시즌별, 테마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개편을 기념하며 탐나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16일까지 탐나오 SNS 계정에 댓글을 달고, 탐나오 사이트에도 응원의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권 및 제주 특산기념품을 증정한다.

도 관광협회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항공, 숙박, 렌트카 예약에서부터 관광지할인쿠폰과 특산기념품까지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해, 제주여행관련 원스탑 쇼핑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