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장애인 고용촉진 앞장
상태바
이랜드월드, 장애인 고용촉진 앞장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달장애인훈련센터 내 의류 매장 체험관 설립
이랜드월드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손잡고 연내 발달장애인훈련센터 내 직업체험관을 6곳 추가 확장하며 장애인 고용촉진에 앞장선다. 사진/ 이랜드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이랜드월드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손잡고 연내 발달장애인훈련센터 내 직업체험관을 6곳 추가 확장하며 장애인 고용촉진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현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서울, 경기, 대전, 대구 지역 등에서 6개의 발달장애인훈련센터 내 직업체험관과 직업훈련 체험과정을 개설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장애인 근로자들의 채용과 육성을 위해 직무능력개발을 적극 돕고 있다.

또, 발달장애인 훈련센터 수료 학생들이 이랜드월드가 운영하고 있는 SPA 브랜드 스파오 매장 내 취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하였으며 이들에게 맞는 적합한 직무를 개발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는 등 상생의 문화를 일궈 나가고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들이 현장에서 보여준 업무 능력은 장애인 고용을 지속, 확대 할 수 있는 믿음과 확신을 주었다”라며 “현재 이랜드월드 내에는 57명의 장애인 직원들이 근무 중에 있으며 전국 1매장 1장애인 직원 채용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IAGTO, 제 8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 AGTC 성료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3일 일까지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개최되었던 제8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사진/ IAGTO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3일 일까지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개최되었던 제8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글로벌 골프여행업 협회 IAGTO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가 매년 주최하는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 AGTC (Asia Golf Tourism Convention)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골프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전세계 여행사들(바이어)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골프장, 골프 리조트, 관광청, 인바운드 여행사(공급사) 등이 만나 아-태 골프여행에 대해 교류하며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장으로 역대 하이난, 파타야, 자카르타, 치앙마이, 다낭, 마닐라 등 아시아 주요 골프 관광지에서 개최 되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