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호텔가, 5월 앞두고 어린이날 고객 유치 경쟁 치열

기사승인 2019.04.18  16:55:25

공유

- 어린이날 뷔페, 인기 캐릭터 연계 패키지 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어린이 고객 공략에 나섰다.

가족 단위 고객의 입맛 사로잡을 ‘어린이날 브런치’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특산물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와 어린이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메뉴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브런치’를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 브런치’에서는 숯불 그릴에 직접 구운 스테이크와 해산물,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다양한 한식 요리와 더불어 미니 버거, 핫도그, 치킨 윙, 휘핑 크림 또는 초콜릿 소스를 얹은 와플,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특별 메뉴를 추가한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파스타 섹션과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특별한 어린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액션 스포츠시설 ‘캠프 우드워드’ 연계한 액션 패키지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캠프 우드워드’ 액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캠프 우드워드’ 액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캠프 우드워드’는 멕시코 최초의 액션 스포츠 시설로, 하드락호텔 리비에라 마야 투숙객에게만 50% 할인된 특별이용권을 제공한다.

800평이 넘는 ‘캠프 우드워드’는 하드락 호텔 존 안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스포츠, 테크놀로지, 음악, 문화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육체적·감성적으로 성장을 돕는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시설로는 ▲닌자 장애물 코스 ▲실내 건조 슬로프 스키 ▲트램 폴린 ▲디지털 미디어 랩 등을 꼽을 수 있다. 더불어 시설 내에서 고프로 액션캠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다.

‘어른이’도 설레게 하는 플레이모빌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저격하는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 연령을 아우르는 플레이모빌을 호텔 객실,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온 가족이 안락한 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호캉스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의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그리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인기 캐릭터 짱구와 함께 보내는 잊지 못할 어린이날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를 콘셉트로 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를 콘셉트로 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선보인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컨셉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울라울라 호캉스’ 두 타입 모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함께 노보텔 스위트 내 식음업장인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혹은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무료 이용 또한 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어린이날 특별뷔페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19년 5월 5일(일) 점심(11:30분~14:30분)에 ‘어린이날 특별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19년 5월 5일(일) 점심(11:30분~14:30분)에 ‘어린이날 특별뷔페’를 선보인다.

도심속 비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 395의 야외 테라스에서 어린이날 특별메뉴를 기존의 뷔페 메뉴에 추가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프렌치 핫도그, 소시지와 떡꼬치, 쇠고기와 닭고기 미니버거, 스파게티(토마토소스, 볼로냐 소스), 우동, 짜장면, 꼬마김밥, 치킨 윙, 프렌치 프라이, 컵케이크, 와플, 팝콘 등이 있다.

또한 카페 395에서는 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추억의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산야에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93만원에?

클럽메드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드는 여행을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드는 여행을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한다. 클럽메드는 5월 연휴를 기다리며 가족 여행 계획을 준비하는 고객들과 뻔하지 않은 가족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 지역의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는 세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자녀들은 클럽메드의 키즈클럽에서 각자 원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부모님은 성인 전용 풀인 ‘젠(Zen) 풀’이나 바에서 쉬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외부 관광을 통해 가족 모두가 현지의 지역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뷔페식 레스토랑을 운영해 여행 중에 음식으로 겪는 불편함도 덜어준다.

짧은 비행시간을 선호한다면 다양한 관광이 가능한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와 열대 휴양지 중국 산야가 제격이다. 아시아 지역 리조트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홋카이도 토마무는 최신식 시설을 자랑한다. 또 라벤더가 가득한 후라노 지역 관광과 낚시, 래프팅 등 3대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외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