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특급호텔, 나들이객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기사승인 2019.04.17  18:14:36

공유

- 키즈 패키지, 부활절 특별 이벤트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 담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키즈 온더 블록 패키지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9년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온더 블록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짐보리 서초점에서 이용가능한 플레이짐(Play Gym) 이용권 1매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짐보리의 플레이짐 기구들을 이용하여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로 콤비네이션 피자,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너겟과 웨지 감자,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새싹 야채로 구성된 어린이 크리스피 치킨세트, 블루치즈 드레싱과 3가지 종류의 치즈를 곁들인 치즈 샐러드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를 받을 때 추가로 메뉴 주문을 할 경우, 나만의 미니 가든을 꾸며볼 수 있는 레고형 블록가든 세트 1개를 선착순 20객실에 한해 선물로 증정한다. 블록가든 세트에는 실내 공기정화에 탁월한 미니 스투키도 함께 들어있으며 식물을 직접 키워보며 내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화러브콘서트’ D-10, 티켓 판매 마감 임박

제주신화월드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위한 특별 패키지를 26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27일 선보이는 ‘신화러브콘서트’가 공연 10일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예술기획 ‘끌로트아트홀’과 함께 열리는 ‘신화러브콘서트’는 27일 저녁 8시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1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위한 특별 패키지를 26일까지 판매한다. 공연 관람권 2매와 웰컴 드링크 및 스페셜 칵테일 3종, 2인 조식권이 포함된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1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호텔 패키지가 22만원에 판매된다. 공연 관람권 1매, 웰컴 드링크 및 스페셜 칵테일 3종으로 구성된 콘서트 패키지는 6만원에 판매된다. 패키지 2종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50명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제1회 돌잔치 페어’ 개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019 돌잔치 콘셉트를 공개하는 ‘제1회 돌잔치 페어’를 4월 28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15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019 돌잔치 콘셉트를 공개하는 ‘제1회 돌잔치 페어’를 4월 28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15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돌잔치 페어는 돌잔치 준비에 필요한 모든 업체의 정보와 상담, 예약을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0명의 소규모, 직계가족 돌잔치 홀부터 70명의 대규모 돌잔치 홀을 쇼 룸(Show Room) 형태로 공개하고, 그 동안 선보인 적 없었던 ‘원스탑(One-Stop) 돌잔치 패키지’를 준비했다. 원스탑 돌잔치 패키지는 돌상, 돌스냅, 돌복, 성장동영상을 연계한 상품이다.

월트 디즈니의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전시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월트 디즈니의 동심 속 마법 같은 작품들을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월트 디즈니의 동심 속 마법 같은 작품들을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2매 ▲식음료 바우처 30,000원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은 미키마우스의 탄생작 <증기선 월리>를 시작으로 <백설공주>, <덤보> 등 초기 작품부터 <겨울 왕국>, <주토피아>, <모아나>에 이르기까지 약 500여 점의 디즈니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전시는 호텔 도보 3분 거리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부활절 특별 이벤트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부활절 특별 이벤트 ‘해피 이스터’가 진행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다가오는 부활절 연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부활절 특별 이벤트 ‘해피 이스터’가 진행된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 가운데에 위치한 마리나 골프 & 컨트리 클럽의 키디즈클럽에서 부활절 당일인 21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부활절 달걀 찾기, 부활절 달걀 장식 콘테스트, 토끼 분장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로맨틱한 선셋하이티 즐기며 인생샷 찍고 티셔츠도 받고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봄을 맞이하여 선셋하이티 이용 고객을 위한 선셋 하이티 론칭 기념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또한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봄을 맞이하여 선셋하이티 이용 고객을 위한 선셋 하이티 론칭 기념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국내 여행사를 통한 선셋하이티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응모방법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 블로그를 이웃추가한 후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수트라하버 티셔츠를 입고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6월 ‘이른 여름휴가’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원더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원더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초여름인 6월 1일부터 투숙 가능한 제주신라호텔의 ‘원더풀 얼리 서머’ 패키지는 넉넉한 투숙 기간으로 출시하여, 여름 극성수기 기간을 피해 휴가다운 휴가를 제공한다. 또한, 본 패키지는 극성수기보다 10% 이상 낮은 요금으로 객실과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공연, 루프탑 뮤직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은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로 나뉘어 있어 가족∙커플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연인끼리 ‘자연 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의 ‘어덜트 풀’은 야외 수영장과 데이베드 존, 쁘띠 카바나 8동, 디럭스 카바나 2동, 핀란드 사우나, 자쿠지 등 약 300평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은 전 연령의 고객이 입장 가능하며 탈의실과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어 우천시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