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여행객 잡아라” 항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활발

기사승인 2019.04.17  18:17:45

공유

- 캐릭터 콜라보 용품,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나들이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잡기 위해 항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기내서 캐릭터 콜라보 용품 선봬

17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에어서울은 네이버웹툰 자회사 LICO의 ‘황구’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용품을 이날부터 기내에서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누구나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시골집 강아지 같은 캐릭터 ‘황구’를 보딩패스 등의 공항 용품을 비롯해, 기내 헤드레스트 커버, 종이컵 등에 적용했다. 어린이 승객들에게는 기내에서 캐릭터 데코 스티커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황구’ 캐릭터를 활용해 담요, 안대, 여권 커버, 러기지 네임 태그, 볼펜 등의 상품을 만들어 4월 17일부터 기내 판매를 시작한다. 출시를 기념해 당분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호치민~발리 신규노선 개설 기념 특가 프로모션

비엣젯항공은 호치민과 인도네시아 발리를 잇는 신규 국제 노선을 오는 5월 29일부터 주5회 취항한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호치민과 인도네시아 발리를 잇는 신규 국제 노선을 오는 5월 29일부터 주5회 취항한다.

이를 기념해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145만장의 전노선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골든 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판매되며,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인천~나트랑, 부산~하노이, 대구~다낭, 인천~푸꾸옥, 부산~나트랑 노선 등 비엣젯항공이 운항중인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및 베트남 국내선, 태국 국내선을 포함한다.

탑승기간은 6월 16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며(공휴일 제외),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터키항공, 지속적인 노선 확대로 308개 도시 취항

터키항공은 모로코의 관광 도시인 마라케시와 아랍에미리트 연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중심지 중 하나인 샤르자로 운항을 시작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모로코의 관광 도시인 마라케시(Marrakech)와 아랍에미리트 연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중심지 중 하나인 샤르자(Sharjah)로 운항을 시작한다.

새로운 이스탄불 공항으로 이전한 후에도 운항 네트워크 확대를 이어가고 있는 터키항공은 이번 노선 확대로 전 세계 124개국 308개 도시로 취항하게 됐다.

도시를 둘러싼 성벽과 모스크가 모두 붉은색을 띠어 '붉은 도시'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인기 관광지로 떠오르는 모로코의 마라케시는 여행객들에게 북아프리카 지역의 모든 매력을 한번에 보여주는 도시다. 아틀라스 산맥을 따라 유서 깊은 건축물과 유명한 사원, 다양한 정원이 인상적인 마라케시는 세계적인 관광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스탄불과 마라케시를 잇는 터키항공의 직항 노선은 주 5회 운항한다.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경유 시 호텔 2박 무료 제공 프로모션

에티하드항공이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를 경유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호텔 2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티하드항공

에티하드항공이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를 경유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호텔 2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에티하드 홈페이지 (etihad.com) 혹은 여행사를 통해 2019년 4월 10일부터 6월 15일 사이 다구간 항공권을 발권하고 호텔 예약을 신청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4월 21일부터 여행 시작 7월 15일 사이 여행을 완료하는 조건이다.

온라인 예약시 예약이 확정되면 보이는 호텔 예약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다양한 호텔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되는데 글로벌 체인 호텔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월드 트레이드 센터 (Courtyard by Marriott WTC), 크라운 플라자 (Crowne Plaza), 래디슨 블루 (Radisson Blu) 뿐만 아니라 인터콘티넨탈 아부다비 (Intercontinental Abu Dhabi) 및 두짓 타니 아부다비 (Dusit Thani Abu Dhabi)와 같은 5성급 호텔까지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에어뉴질랜드, 직항노선 신규취항 항공권 판매 개시

에어뉴질랜드의 오클랜드와 인천 간, 새로운 직항 노선 항공 요금이 출시돼 16일부터 예약, 발권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 에어뉴질랜드

에어뉴질랜드의 오클랜드와 인천 간, 새로운 직항 노선 항공 요금이 출시돼 16일부터 예약, 발권을 할 수 있게 되었다.

2019년 11월 23일부터 에어뉴질랜드는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3회 뉴질랜드 오클랜드 공항으로 운항할 예정이며, 12월 말부터 2월 중순까지 성수기 기간에는 주 5회로 증편하여 운항한다.

인천 오클랜드 간의 새로운 항로는 보잉 787-9 드림라이너로 운항될 예정이며, 비행시간은 인천에서 뉴질랜드까지는 11시간, 귀국편은 약 12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