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소외계층 어린이 캐리비안베이 무료 초청
상태바
야놀자, 소외계층 어린이 캐리비안베이 무료 초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참여형 CSV 캠페인 ‘착한 소비 착한 놀이 프로젝트’ 일환
야놀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캐리비안베이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캐리비안베이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보육시설 및 한부모∙조손 가정 어린이들이 하루 동안 마음껏 놀 수 있게 캐리비안베이에 무료 초청하는 것으로, 야놀자의 사회공헌 활동 ‘착한 소비 착한 놀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를 위해 고객 사은행사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의 초대권 판매금 일부를 적립하고,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일부 지원을 받았다.

초청 대상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비롯해 야놀자 정기후원 시설 및 재단에서 추천한 어린이와 보호자 총 1000명이다. 입장권과 구명조끼, 물품보관함 등을 제공하며, 왕복 교통과 식사 등에 필요한 용돈도 현금 지원한다. 캐리비안베이에서는 기념 수건을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야놀자는 고객들이 숙박 및 레저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금 일부를 적립해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하는 고객 참여형 CSV(공유가치창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적립금은 주로 여가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한다. 고객들이 여행, 레저 등 여가활동을 즐길 때마다 형편이 어려운 또 다른 누군가가 하루쯤 마음 편히 쉬거나 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개념이다.

첫 프로젝트를 위해 야놀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 입장권 총 3만5000매를 9900원에 판매, 고객들이 레저 티켓 구매만으로 기부에 자동 참여할 수 있게 했다.

‘국내 숙박 50% 할인쿠폰’ 공개

위드이노베이션은 위메프 최저가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와 손잡고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은 위메프 최저가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와 손잡고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를 연다.

17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우리나라 숙박시설 50% 할인 이벤트는 17일, '원더투어'에서 단 하루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30분마다 총 8차례에 걸쳐서 선착순 400명에게 ‘여기어때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폭은 최대 5만원. 쿠폰 발급 방법은 원더쇼핑 모바일 앱과 포털 검색에서 확인 가능하다.

같은 날 국내 숙박 15%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원더투어는 오전 9시 30분과 오후 2시에 선착순 1,500명씩, 총 3,000명에게 ‘여기어때 15% 할인쿠폰’을 준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원더투어에서 여기어때 국내 숙박시설 예약시 금액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는다. ▲라마다 경주 호텔&리조트 ▲베스트 웨스턴 제주 호텔 ▲여수 히든베이 호텔 ▲밸류호텔 강릉 등 국내 인기 호텔·리조트도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