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추억에 남는 가정의 달 만들기
상태바
특급호텔서 추억에 남는 가정의 달 만들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데이 스파, 박정현 콘서트 등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오는 가정의 달 모녀 또는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픽 유어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의미있는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가족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부모님 또는 아내에게 선물하는 도심 속 데이 스파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오는 가정의 달 모녀 또는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픽 유어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가정의 달, 잠시 소홀했던 부모님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 또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마음을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픽 유어 스파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픽 유어 스파 패키지’는 수 스파 테라피스트가 엄선한 다양한 스파 메뉴 중 원하는 3가지 메뉴를 직접 선택해 나만의 스파 메뉴를 완성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페이셜, 바디 마사지를 비롯한 스톤 마사지, 마린 바디 스크럽, 팔 & 다리, 데꼴떼 & 목 마사지, 복부 랩핑, 두피 마사지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가지 스파 메뉴 이 외 추가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 페이셜 & 바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박정현 콘서트’ 개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가정의 달을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를 2019년 5월 19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가정의 달을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를 2019년 5월 19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박정현 콘서트’는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함께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20% 할인,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10% 할인, ‘정글북 by 엘리스’ 바 1+1 칵테일 이용권, 아티제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페스트만의 특별 혜택인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콘서트와 함께 편안한 휴식까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박정현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37만원 VIP석 선택 시 41만원(세금 포함가)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9년 5월 17일부터 19일까지이다. 특히, 사전 예약 시 선착순 30팀에게 스탠다드룸에서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프로모션(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음)과 19일 공연 당일 투숙 시 패키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