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연휴에 즐길만한 가성비 높은 호텔 패키지 총정리
상태바
어린이날 연휴에 즐길만한 가성비 높은 호텔 패키지 총정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를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각양각색의 어린이날 패키지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 & 어린이날 이벤트 선보여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 (Happy Children’s Day!) 패키지’를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선보이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50객실 한정 판매되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키즈 어메니티가 포함된 기본 옵션과 뷔페가 포함된 F&B 옵션, 총 2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옵션은 디럭스 룸 1박, 비욘드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 (비욘드 베이비퓨어 헤어 바디 워시 & 페이스 바디 로션)를 포함한다. F&B 옵션은 디럭스 룸 1박, 성인 2명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이 이용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뷔페 (런치 또는 디너 중 택1 가능), 비욘드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포함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로 가족 나들이를 계획해보자.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호텔, 백화점, 영화관, 뮤지컬 공연장 등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로 가족 나들이를 계획해보자.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셋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되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는 호텔 내 위치한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 패키지 2종

롯데호텔서울이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의 연휴의 달콤함보다는 올해는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에 대한 고민이 앞설 것이다.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롯데호텔서울이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월드’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며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올 1월에는 극장판으로 41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의 어린이들을 ‘공룡 덕후’로 입문시킨 ‘공룡메카드’가 롯데호텔서울로 찾아왔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8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에서는 공룡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단 3일동안 즐기는 어린이날 ‘무민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어린이날을 맞아 북유럽에서 온 힐링 아이콘 ‘무민’이 서울신라호텔에 뜬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Kid’s Island with Moomin)’ 패키지를 출시한다. 단 3일간,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북유럽에서 온 힐링 아이콘 ‘무민’ 캐릭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는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선보이는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다. 아이들이 가장 즐거운 하루를 위해,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Moomin Characters™’과 손잡았다.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펀(Family Fun)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한정 패키지 ‘패밀리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한정 패키지 ‘패밀리 펀 패키지(Family Fun Package)’를 선보인다.

패밀리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및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조식 △조그스(ZOGGS) 백 플로트 및 성인용 수모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영국, 호주 No.1 국민 수영 브랜드인 ‘조그스(ZOGGS)’ 프리미엄 수영용품이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되어 가족들을 위한 호캉스를 책임진다. 해당 구성에는 우리 아이가 물과 친밀감을 쌓고 수영을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는 아동용 ‘백 플로트(Back Float)’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성인용 ‘실리콘 수모’가 포함되어 있다.

어린이날 맞이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사전 예매 시작

워커힐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되었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되었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을 공식 후원사인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와 함께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을 공식 후원사인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와 함께 선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동심을 자극하는 해적 이야기를 콘셉트로 체험형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정의 달 맞이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

호텔현대 경주, 울산에서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경주, 울산에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는 감성 가득한 가족 여행을 위한 드로잉 키트를 증정하는 게 특징으로, 디자인스튜디오 땅콩프레스의 블록모양 크래용과 봄, 가족, 여행 등을 테마로 한 컬러링 엽서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의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색깔의 크래용으로 단 하나뿐인 우리 가족만의 컬러링 엽서도 만들고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엽서에 담아 전달할 수도 있어 다가오는 가정의 달 맞이 패키지로 더욱 제격이다.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보내는 맛있는 5월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어린이 전용 메뉴와 페이스 페인팅과 삐에로 풍선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어린이 전용 메뉴와 페이스 페인팅과 삐에로 풍선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센터 피스를 만들고 테이블 매너를 배워보는 오감만족 호텔 체험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연휴인 5월 4일부터 6일까지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아이들이 직접 음식을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춘 ‘키즈 섹션’을 별도로 마련한다.

로제 스파게티, 과일 피자, 짜장떡볶이, 솜사탕 나무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를 특별 준비하며, 키즈 전용 식기와 컵 등도 함께 비치된다. 추가로 5월 5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피에로 풍선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