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 SL 시스템의 35mm 표준 단렌즈 출시
상태바
라이카 카메라, SL 시스템의 35mm 표준 단렌즈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오토포커스와 컴팩트한 디자인, 뛰어난 콘트라스트 자랑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SL 시스템의 신제품 APO(아포크로매틱)-Summicron(주미크론)-SL 35 f/2 ASPH. 렌즈를 출시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SL 시스템의 신제품 APO(아포크로매틱)-Summicron(주미크론)-SL 35 f/2 ASPH. 렌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PO-Summicron-SL 35 f/2 ASPH.는 와이드 화각의 표준 단렌즈로, 고화질 이미지를 위한 비구면 렌즈 5매를 포함해 총 11군 13매의 렌즈로 구성되었다.

듀얼 싱크로 드라이브 DSD® (Dual Syncro Drive™) 를 탑재한 AF 시스템은 빠르고 정밀하며,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사진 촬영 시 매우 유용하다.

APO-Summicron-SL 35 f/2 ASPH. 렌즈는 총 13매의 렌즈로 이루어져 있으며, 색수차 보정을 위해 고품질의 특수 유리로 제조되어 최상의 이미지 퀄리티를 보장한다. 컴팩트한 크기와 탁월한 그립감, 우수한 마감과 아쿠아듀라(Aquadura) 코팅으로 방습과 방진 기능을 갖추어 어떤 외부 환경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APO-Summicron-SL 35 f/2 ASPH는 모든 라이카 SL 카메라와 사용 가능하며, 15일부터 전국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