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고객 유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고객 유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 콘서트,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는 4월 15일부터 오는 9월까지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브라이덜 샤워’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예비 신부만을 위한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는 4월 15일부터 오는 9월까지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브라이덜 샤워’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더 그리핀은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과 청계천의 아름다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바로, ‘브라이덜 샤워’를 새롭게 론칭해 예비 신부의 취향에 따라 야외 테라스 또는 아늑한 프라이빗 룸을 선택해 단 한번 뿐인 특별한 파티를 선사한다.

이번 ‘브라이덜 샤워’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감각적인 데코레이션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자유롭게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셰프가 직접 준비한 타파스 메뉴와 케이크, 과일 등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세계 3대 샴페인으로 손꼽히는 로랑 페리에 브뤼 2병과 더 그리핀의 수석 바텐더가 특별히 준비한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이 함께 구성돼 눈과 입이 즐거운 풍성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디너 코스와 함께 즐기는 웅산 재즈 콘서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5월 18일(토) 저녁 6시, 호텔7층 두베홀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 요리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브리즈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5월 18일(토) 저녁 6시, 호텔7층 두베홀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 요리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브리즈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프링 브리즈 디너 콘서트는 양송이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6코스 디너를 포함, 약 3시간에 걸쳐 웅산 밴드의 공연과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웅산’은 예술성과 대중성의 완벽한 조화로 평단과 음악애호가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는 그녀와 오랫동안 함께해온 한국 대표 뮤지션들로 구성된 웅산 밴드와 함께 아름다운 재즈 선율을 선사한다. 웅산 밴드는 기타리스트 찰리정, 피아노 민경인, 베이스 신동하, 드럼 임주찬, 색소폰 이인관, 영국과 유럽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트럼페터 데이먼 브라운(Damon Brown)을 초대하며 코러스 3인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웅산’만의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괌은 뱃속 아기와 교감하며 단 한 번뿐인 순간의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을 위해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 파라다이스’를 신규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괌

롯데호텔괌은 뱃속 아기와 교감하며 단 한 번뿐인 순간의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을 위해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 파라다이스(Babymoon Paradise)’를 신규 출시했다.

괌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롯데호텔괌은 차로 공항에서부터 15분, 괌 시내에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거동이 불편한 임산부가 여행하기에 좋다.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가격대가 높은 유아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휴양, 관광,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베이비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괌의 대표적인 해변인 투몬비치(Tumon Beach)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인 오션 뷰 객실(오션 프론트 디럭스, 오션 프론트 클럽, 풀 사이드 클럽, 풀 엑세스 클럽, 풀 사이드 스위트, 풀 엑세스 스위트 룸 중 택1) 투숙, 조식 2인, 더 라운지&델리의 생과일 주스 2잔 이용권 1매, 젤리캣 애착인형 1개와 더불어 괌 인기 유아복 쇼핑 플레이스인 ‘메이시스(Macy’s)’의 미화 10달러 기프트 카드 2개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시에만 예약이 가능하다.

‘해피 패밀리 (Happy Family)’ 얼리버드 프로모션

노보텔 강남에서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계획하는 호캉스 족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해피 패밀리’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강남

노보텔 강남에서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계획하는 호캉스 족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해피 패밀리 (Happy Family)’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단 일주일 간 가정의 달 객실 특가와 가족 최대 4인까지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급 혜택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투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 1박을 예약 할 경우 성인 2인 조식과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과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헬스클럽 이용이 가능하여 사랑하는 가족들과 호텔 내에서 편안하고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는 최고의 선택이다.

‘뉴트로 객실 오픈’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뉴트로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새로운 스타일의 개화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뉴트로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새로운 스타일의 개화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플라워 장식과 앤틱 소품들은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내어 호텔 객실에서 새롭고 신선한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비스 강남은 올 연말까지 ‘신여관 패키지’라는 이름의 뉴트로룸을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트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그리고 감, 유자, 흑임자 등 씹히는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양갱 3종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