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리조트 분석! 중세 유럽풍 ‘헤리티지’ vs 천국을 닮은 ‘카노니에’
상태바
모리셔스 리조트 분석! 중세 유럽풍 ‘헤리티지’ vs 천국을 닮은 ‘카노니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리셔스 북부와 남부를 대표하는 금세기 최고의 리조트
모리셔스는 아름다운 풍경과 온화한 기후로 인해 아프리카보다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인도양의 보석 모리셔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대륙에 속해있는 작은 섬나라지만 아름다운 풍경과 온화한 기후로 인해 아프리카보다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곳이다.

모리셔스는 유러피안이 주로 찾는 허니문 여행지로 우리에게는 아직 생소한 곳인 만큼 리조트를 고를 때 많이 헷갈리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해 남부 해변과 북부 해변 가운데 추천할만한 리조트를 하나씩 뽑아보았다.

남부 해변을 대표하는 ‘헤리티지 르 텔페어’

모리셔스 남부 벨 옴 지역에 위치하는 헤리티지 르 텔페어 골프 & 스파 리조트.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 남부 벨 옴 지역에 위치하는 헤리티지 르 텔페어 골프 & 스파 리조트(Heritage Le Telfair Golf & Wellness Resort)는 19세기 유럽 콜로니얼 건축 양식을 계승한 외부인테리어로 큰 호응을 얻는 곳이다.

편안하면서 럭셔리한 객실, 완벽하게 꾸며진 열대 정원, 대저택 분위기의 건물 외관은 궁극의 허니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아름답다.

작은 마을처럼 지어진 객실은 스윗룸, 주니어스윗룸, 시니어스윗룸, 오션스윗룸 4가지 타입으로 분류되는데 전망에 따라 가든뷰, 씨뷰, 비치프론트 가운데 고를 수 있다.

편안하면서 럭셔리한 객실, 완벽하게 꾸며진 열대 정원, 대저택 분위기의 건물 외관은 궁극의 허니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아름답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헤리티지는 호젓하게 산책을 즐기기도 좋지만 워낙 규모가 방대하므로 자전거를 대여해 여유롭게 둘러볼 것을 추천한다.

또한 규모가 큰 만큼 레스토랑의 숫자도 어마어마하다. 이곳에는 총 12개의 식당이 콘셉트를 달리하며 자리 잡고 있는데 그중 에나벨리스 레스토랑의 디저트 메뉴는 튀는 세팅으로 인해 인스타그램에 쉴 새 없이 업데이트 되는 중이다.

해리티지 스파는 총 8개의 트리트먼트룸으로 운영,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튜브에 ‘위대한 개츠비’ 모리셔스 편을 올리고 싶다면 고민 없이 해리티지의 문을 두드리자,

북부 해변을 대표하는 카노니에 비치

리조트 위치 최고, 정원 최고, 풍경 최고라는 찬사가 줄을 잇는 카노니에. 사진/ 허니문리조트

카노니에 비치커머 리조트(Canonnier Beachcomber Golf Resort & Spa)는 모리셔스에서 가장 바다가 아름다운 벨 옴브르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인터넷 댓글을 보면 리조트 위치 최고, 정원 최고, 풍경 최고라는 찬사가 줄을 잇고 있다.

모리셔스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그랑베이와 도보 30분, 자전거 20분, 차량으로 1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해 입지적으로도 더 바랄 게 없다는 평을 듣는다.

또한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몽슈아지 비치, 산호초 군락지를 끼고 있어 언제든 스노클링이 가능한데 취향에 따라 유리바닥보트 투어, 페달보트, 심해 낚시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카노니에 객실은 아프리카적인 개성과 이국의 안락함을 겸비하고 있으며, 발코니로 쏟아지는 자연 채광은 밝고 쾌적한 실내를 연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카노니에 객실은 아프리카적인 개성과 이국의 안락함을 겸비하고 있으며, 발코니로 쏟아지는 자연 채광은 밝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객실 위치에 따라 열대 정원 전망 또는 탁 트인 라군 전망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6개의 마사지실을 보유한 이곳 스파는 수령 200년 된 반얀트리 나무 아래 자리 잡고 있어 그 자체로 한 폭의 그림을 연출하며 카노니에 3개의 레스토랑은 17년 경력의 셰프 ‘쿠펜’이 자부심을 갖고 총괄 운영 중이다.

이런 리조트는 없었다. 천국인가 리조트인가! 카노니에는 현재 프로모션 중으로 남달리 쾌적한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