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가평 남이섬 ‘벗꽃놀자’ 행사 개최!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이번 주말, 가평 남이섬 ‘벗꽃놀자’ 행사 개최! 가볼만한 맛집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이섬 내 왕벚나무 군락지에서 진행
이번 주말인 14일부터 5월 12일까지 매 주말, 경기도 가평 ‘남이섬’에서 ‘벚꽃놀자’ 행사가 개최된다. 사진/ 남이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서울 근교에서 벚꽃을 보고 싶다면 경기도 가평을 주목해 보자. 이번 주말인 14일부터 5월 12일(토)까지 매 주말, 경기도 가평 ‘남이섬’에서 ‘벚꽃놀자’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남이섬 내 왕벚나무 군락지에서 진행하며 남이섬 입장은 매 10분 간격으로 운항하는 페리호를 이용할 수 있다.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닭백숙은 천연재료와 녹두로 육수를 내기에 피로회복, 혈액정화, 신진대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남이섬 맛집 DB

경기도 가평 혹은 춘천 방문 시 맛집 방문은 필수 코스다. ‘오리날다’는 지치기 쉬운 봄 여행길, 원기 회복에 좋은 영양식을 선보이는 식당으로 꼽힌다.

농장주가 직접 키운 토종닭과 오리를 바탕으로 하기에 믿고 먹을 수 있는데다 외갓집을 방문 한 듯 편안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끈다.

가평 오리날다 ‘오리백숙’의 경우 튼실한 생오리를 바탕으로 온갖 한방재료를 첨가해 그 맛이 진하고 깔끔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남이섬 맛집 DB

오리날다의 주 메뉴는 닭볶음탕과 닭백숙, 오리백숙이다. 닭도리탕으로도 불리는 닭볶음탕은 토종닭의 쫀득한 식감과 매콤달콤 비법 양념이 어우러져 한 번 온 손님은 또 찾는다는 마성의 맛을 자랑한다.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닭백숙은 천연재료와 녹두로 육수를 내기에 피로회복, 혈액정화, 신진대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농장주가 직접 키운 토종닭과 오리를 바탕으로 하기에 믿고 먹을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남이섬 맛집 DB

가평 오리날다 ‘오리백숙’의 경우 튼실한 생오리를 바탕으로 온갖 한방재료를 첨가해 그 맛이 진하고 깔끔하다. 전통 요리법을 고수해 일말의 영양 손실도 허락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 두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