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철 ‘예쁜 몸매는 운동으로’ 보니따필라테스 권선점 5월 중순 오픈
상태바
여행철 ‘예쁜 몸매는 운동으로’ 보니따필라테스 권선점 5월 중순 오픈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형교정 희망자 위해 전후 맞춤 시스템 제공
전국적으로 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보니따필라테스’가 오는 5월 중순 권선점을 오픈한다고 알려왔다. 사진/ 보니따 필라테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전국적으로 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보니따필라테스’가 오는 5월 중순 권선점을 오픈한다고 알려왔다.

보니따필라테스는 체형교정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전∙후 맞춤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니따필라테스만의 교육시스템으로 고객의 바디케어를 위한 질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업경력 3년 이상의 우수한 전문 강사진이 상주하고 있어 보다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이 가능하다. 디톡스 다이어트를 위한 반신욕기와 사이클머신을 구비하여 보다 효과적인 운동을 진행하고,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10타임 자유로운 어플 예약제를 시행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독특한 교육시스템으로 고객의 바디케어를 위한 질 높은 수업을 제공 중인 보니따. 사진/ 보니따 필라테스

필라테스는 몸매를 가꿀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세 교정과 균형 있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보니따필라테스는 인계동필라테스, 권선동필라테스, 매탄동필라테스 등 수원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권선동 지역 주민이라면 5월 중순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보니따필라테스 관계자는 “보니따는 여성만을 위한 전용 필라테스로 다이어트, 체형교정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테이크아웃 커피 제공은 물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운동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벤트 및 지점별 상세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