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맛집 탄생? 백종원, 서산 돼지찌개집에서 “솔루션X, 먹으러 올거야”
상태바
골목식당 맛집 탄생? 백종원, 서산 돼지찌개집에서 “솔루션X, 먹으러 올거야”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4.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찌게 이어 다른 메뉴들도 시식 '호평'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집을 예고한 서산 돼지찌개집.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백종원이 서산 돼지찌개집에서 또 극찬했다.

1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충청남도 서산 해미읍성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백종원 대표는 지난 방송에서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돼지찌개’라 메뉴명을 붙인 김치찌개를 먹은 뒤 맛을 인정했다. 먹기 전에도 “어리굴젓만으로도 밥을 먹겠다”고 호평한 백종원 대표는 “돼지찌개는 낮에 주문하면 안 된다. (음주)자제력을 잃는다”는 칭찬까지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기 위해 들렀다.

백종원은 제철 굴을 이용한 순두부찌개와 산채비빔밥을 주문했고, 사장은 “순두부는 자신이 없어서 먹어보려고요”라고 자신 없는 태도로 순두부찌개를 만들었다. 하지만 백종원은 “맛있다”고 평했다.

백종원 정인선도 함께 먹은 실치회. 사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뒤이어 백종원은 서산 특산물인 실치를 이용한 메뉴를 제안했고, 사장은 바로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실치를 확보했다. 백종원 대표는 정인선까지 호출해 같이 맛을 봤다.

백종원 대표는 “실치국은 얼마면 되겠냐”고 물었고, 사장이 “5000 원..”이라고 말하자 백종원 대표는 박수까지 보냈다. 백종원은 “보통 가격 올리려고 하는데”라며 “난 솔루션 할 게 아니라 밥 먹으러 계속 와야 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