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는 속초가 제격, “대게 맛집은 어디로?”
상태바
주말 나들이는 속초가 제격, “대게 맛집은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속초 자연도 즐기고, 먹거리로 가득한 속초 즐겨볼까?
제법 따뜻해진 날씨 속에 속초로 주말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제법 따뜻해진 날씨 속에 속초로 주말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속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까지 풍성한 여행지로 서울에서도 3시간 정도면 방문할 수 있어 주말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특히 4월을 맞이해 청초호호수공원, 설악해맞이공원 등 강원도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에서 일상의 활력을 채워보는 것도 추천된다. 물론 청호해변이나 속초해변 등 동해의 아름다움을 담은 여행지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 또한 좋다.

4월을 맞이해 청초호호수공원, 설악해맞이공원 등 강원도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에서 일상의 활력을 채워보는 것도 추천된다. 사진/ 강원관광

뿐만 아니라 속초는 동해와 접해있어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먹거리로 유명하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미식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국내 최고의 명소로 손꼽힌다.

그중에서도 속초 대게는 동해바다에서 잡은 살이 통통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속초대게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대게와 털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등 게요리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속초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미식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국내 최고의 명소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동해바다를 감상한 뒤 동명항에서 만날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속초 내에서도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속초 맛집이다. 더불어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됐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해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속초 맛집이다.

속초대게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3여 가지 곁다림찬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모둠회는 무한으로 리필되어 먹는 즐거움과 풍성한 맛까지 즐길 수 있어 속초를 방문했다면 꼭 가볼 만한 곳이다.

속초대게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대게와 털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등 게요리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무한리필 모둠회뿐만 아니라 게라면, 오징어순대, 닭강정, 새우 등 풍성한 서비스 음식으로 속초 미식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속초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동명항게찜전문점은 봄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더욱 주목해볼 만하다. 네이버 예약 시 추가 할인을 통해 속초 대게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