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떠나는 국내여행, 속초 “대게 맛집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4월에 떠나는 국내여행, 속초 “대게 맛집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기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라면 속초 추천 여행
속초는 유명 관광지를 낭만적인 여행을 즐기거나, 동해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인 속초는 4월, 더욱 많은 사람으로 붐빈다. 유명 관광지를 낭만적인 여행을 즐기거나, 동해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동해안의 아름다운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영금정과 등대 전망대 주변으로 가볼만한곳이 많아 함께 방문하기 좋다.

동해안의 아름다운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영금정과 등대 전망대 주변으로 가볼만한곳이 많아 함께 방문하기 좋다. 사진/ 강원관광

더불어 속초에는 여행으로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맛집들이 많은데, 해산물은 속초 하면 빠지지 않는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속초에서 홍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즐기고 싶다면, 속초대게맛집 팔도대게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팔도대게는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홍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속초에서 홍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즐기고 싶다면, 속초대게맛집 팔도대게를 찾아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팔도대게는 홍게무한리필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세트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메인메뉴와 함께 푸짐한 서비스 음식이 무료로 차려진다.

이곳에서는 게딱지 볶음밥과 게라면 역시 일품. 대게와 함께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 속초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팔도대게는 홍게무한리필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세트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속초대게맛집 팔도대게는 전 좌석 테이블석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이런 까닭에 속초 나들이는 물론 드라이브로 떠나는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어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속초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