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 경쟁 돌입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프로모션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어린이날 이벤트 등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어버이날을 맞아 2019년 5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김범룡 & 이재성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내달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진행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어버이날을 맞아 2019년 5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김범룡 & 이재성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1982년 연포가요제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데뷔하여, ‘바람 바람 바람’, ‘카페와 여인’, ‘내 사랑 모니카’ 등의 히트곡을 남긴 김범룡과 MBC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으며 ‘내일로 가는 마차’, ‘촛불 잔치’ 등의 히트곡을 남긴 이재성이 6인조 밴드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용용 죽겠지’ 유행어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개그맨 김용이 진행을 맡아 더욱 재미있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디너 콘서트에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만의 인기메뉴인 퓨전한식 6코스 만찬이 준비될 예정이며, 공연 후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로 눈을 사로잡아 흥미를 돋우는 어린이날 이벤트 후에는 객실 숙박권과 피스트 뷔페 식사권을 비롯하여 쉐라톤 와인, 쉐라톤 배스 로브 등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본 어린이날 행사에는 최대 4명의 가족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가족별로 셋팅되어 우리 가족끼리 즐기는 오붓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훈제 연어, 마키 롤, 모둠 딤섬, LA 갈비 외에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스틱, 프라이드 치킨, 미트볼 등과 다양한 디저트가 뷔페식으로 준비된다.

또한 머그컵 페인팅 아티스트가 상주하여 행사 중에 원하는 사진을 미리 제시하는 경우 귀여운 우리 아이의 얼굴을 그린 머그컵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