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올가을 결혼하세요?”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눈에 띄는 여행지 상품은?

기사승인 2019.04.05  12:04:21

공유

- 변함없는 인기 하와이, 한가로운 휴양 몰디브 “내 취향은 어디?”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가을 허니무너가 되는 커플이라면 하와이와 몰디브 신혼여행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많을 것이다.

오는 4월 6일(토), 7일(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패키지투어처럼 간편하면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허니문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국내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하와이.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국내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하와이는 폴리네시아 문화와 미국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데다 좋은 기후를 바탕으로 산책과 쇼핑, 서핑 무엇을 해도 좋은 곳이다.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과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어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가장 좋은 조건에 갈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 오아후 섬 리조트를 예약하면 최대 40만 원까지 가격 혜택을 입을 수 있다.

오아후 대표적인 호텔은 카할라, 포시즌스, 모던 호놀룰루. 특급호텔에 묵으면서 항공까지 1인 200만 원대에 진행 가능하다.

오아후 대표적인 호텔은 카할라, 포시즌스, 모던 호놀룰루. 특급호텔에 묵으면서 항공까지 1인 200만 원대에 진행 가능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여기에 오아후 스냅사진, 오아후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오아후공항 미팅 앤 샌딩이 무료이다. 이 모든 것만 계산해도 최소 350달러 이상의 경비 절감 효과가 있다.

여기에 선착순 30쌍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하와이 주내선 무료항공권’을 제공한다. 하와이 주내선은 오아후섬에서 카우아이나, 마우이, 빅아일랜드, 라나이 섬으로 이동할 때 필요한 교통수단이다. 이웃섬으로 이동했다면 렌터카는 필수. 달러 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용권도 증정된다.

몰디브의 은밀하고 호젓한 휴양에 관심이 있는 허니무너라면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사람 많은 하와이의 흥겨움보다 몰디브의 은밀하고 호젓한 휴양에 관심이 있는 허니무너도 ‘신혼여행박람회’의 문을 두드려보자.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장에는 몰디브 새 리조트 이벤트만 모은 특별한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환경이 특별히 좋은 ‘노쿠’는 객실 하나의 크기가 70평대로 전 객실 스윗룸으로 되어 있다. 전체 객실수가 단 50채인데 호텔 직원은 250명이나 된다. 럭셔리한 몰디브에서도 흔치 않은 럭셔리다. 이번 박람회에서 노쿠를 결정하면 올인클루시브 특가에 다양한 익스커션이 무료이다.

럭셔리 신상으로 가장 빈번하게 초이스가 이루어지는 ‘헤리턴스 아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아야다’ 선셋 라군 스윗룸을 예약하면 하루 세 끼를 특가로 진행하며 만날 수 있으며 ‘하이더웨이’는 개인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며 추가로 30분 스파 마사지 1회가 무료이다.

언더워터 레스토랑으로 이름난 니야마 리조트는 선착순 런치 무료행사로 진행하며, 최신상 리조트 유앤미에서는 룸을 업그레이드해준다.

럭셔리 신상으로 가장 빈번하게 초이스가 이루어지는 ‘헤리턴스 아라’는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3박 이용 시 1박이 무료이다특히 오션 스윗룸에 투숙하면 50분 스파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에서는 머무는 동안 5가지 익스커션을 매일 1개씩 교대로 무료이용 가능하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는 동남아 지역 가운데 푸켓, 코사무이, 발리 지역의 풀빌라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기타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는 동남아 지역 가운데 푸켓, 코사무이, 발리 지역의 풀빌라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멕시코 칸쿤, 남태평양의 보석 ‘타히티’. 아프리카 이색 신혼여행지 모리셔스와 세이셸도 좋은 조건에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허니문리조트 본사는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 청담사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또한 같은 날 같은 시각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 지점에서도 같은 혜택으로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