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각양각색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상태바
호텔가, 각양각색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잠 패키지, 객실 할인 등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에서는 향긋한 꽃차를 마시며 봄 향기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꽃잠 패키지’를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꽃잠 패키지’ 선봬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에서는 향긋한 꽃차를 마시며 봄 향기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꽃잠 패키지’를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명품 한옥에서 즐기는 향긋한 봄의 기운’을 주제로 봄을 대표하는 꽃차와 남원을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까지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꽂잠 패키지는 ▲스탠다드 온돌 객실(1박), ▲한식 조식(2인), ▲꽃차 체험(2인), ▲광한루원/춘향테마파크/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입장권(2매)로 구성됐다.

문 팔레스 칸쿤, 여름 시즌 얼리버드 프로모션 선봬

문 팔레스 칸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최대 40% 할인하는 ‘테이크 더 썸머’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문 팔레스 칸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최대 40% 할인하는 ‘테이크 더 썸머(Take the Summer)’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부지런히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스마트한 여행자들을 위한 해당 프로모션은 스파 트리트먼트, 로컬 투어, 로맨틱 디너 등을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포함한다.

또한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카리브해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여름 휴가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6월 22일부터 8월 24일 기간의 투숙에 적용가능하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모찌 쿠션 판매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는 한정판 코코몽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는 한정판 코코몽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코몽 굿즈는 모찌 쿠션과 베개, 파우치, 열쇠고리 등 총 4종이다. 모찌 쿠션과 베개는 말랑말랑한 촉감에 꿀잠에 빠진 듯한 코코몽의 표정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오는 5일 낮 12시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굿즈를 공개하고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펀딩액의 일부는 이랜드복지재단을 통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웨딩홀 전면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코오롱호텔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홀을 전면 리뉴얼하고 특별한 혜택을 담은 신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오롱호텔

코오롱호텔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홀을 전면 리뉴얼하고 특별한 혜택을 담은 신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코오롱호텔 웨딩홀은 호텔 웨딩의 품격에 어울리는 격조 높은 럭셔리함을 컨셉으로 인테리어와 설비를 고급화했다. 유럽 저택을 테마로 인테리어를 리뉴얼하고 조명을 개선해 더욱 세밀하고 감각적인 결혼식 연출이 가능해졌다. 신부대기실은 공간을 넓히고 모던 유러피언 스타일로 꾸며 신부가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식을 준비하며 하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호텔은 웨딩홀 리뉴얼을 기념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심비 높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신규 웨딩 패키지로 로맨틱한 ‘유러피언 가든 웨딩’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우아하고 풍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홀에서 최대 500명 규모로 진행 가능하다. 식비는 규모에 따라 인당 3만 5,000원부터이며 별도의 대관료는 없다.

‘중동 미식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4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약 2주간 중동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4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약 2주간 중동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의 셰프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테라스로 초청하여 중동 최고의 셰프들의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중동 현지 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방문하는 셰프는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아우타(awtar) 레스토랑의 타렉 이브라힘(Tarek Ibrahim)셰프와 더 콜렉티브 마켓 카페(The Collective Market Café)의 라페트 카리쉬(Raffat Karishi)셰프이다. 두 셰프는 레바논식 로스트 치킨, 에미레이트식으로 요리한 양고기 구이, 요거트와 레몬을 곁들인 터키식 치킨 꼬치구이를 포함해 이집트,시리아 등 다양한 중동 스타일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댓글 달면 무료 숙박권이?

롯데호텔은 고객들의 최애 헬로키티 인형을 알아보는 ‘베스트 헬로키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4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국내 유일의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픈을 기념하여 롯데호텔은 고객들의 최애 헬로키티 인형을 알아보는 ‘베스트 헬로키티(Best Hello Kitty)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4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롯데호텔제주 한정판 헬로키티 인형 8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인형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2019년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을 포함한 헬로키티 패키지 무료 숙박권(1박)과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꽃의 요정’, ‘탐험가 ACE’, ‘파티시에’ 등 그간 선보인 헬로키티 한정판 인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형 전시회, 헬로키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