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함께 하는 특급호텔 봄맞이 이벤트 눈길
상태바
벚꽃과 함께 하는 특급호텔 봄맞이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벌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등
위호텔 제주는 진입로는 물론 숲 산책로에 4월 첫번 째 주 기간 동안 벚꽃이 풍성하게 피어 약 10일 동안 벚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위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 테라피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위호텔 제주는 진입로는 물론 숲 산책로에 4월 첫번 째 주 기간 동안 벚꽃이 풍성하게 피어 약 10일 동안 벚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테라피 전문가와 함께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4월 한달 동안 숲 산책로 3곳의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포스팅 후 로비라운지에서 보여주면 음료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위호텔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워 하면 숙박권, 증정선물 등을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처럼 봄 향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Cherry Blossom Festival Package)’를 오는 4월 22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주중 17만원(세금별도)부터, 주말 및 공휴일 22만원(세금별도)부터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3월 한정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소인 조식 2인 또는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벚꽃시즌 맞아 ‘꽃보다 할인’ 프로모션

이천 미란다호텔에서는 4월 벚꽃시즌을 맞아 ‘꽃보다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이천 미란다호텔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에서는 4월 벚꽃시즌을 맞아 ‘꽃보다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4월부터 시작하는 이번이벤트는 4월 30일(화)까지 진행이 되며 △꽃과 함께 찍은 사진 △꽃구경 사진, △꽃무늬가 들어간 옷 및 수영복, △가족 이름 중 꽃말에 해당하는 고객님들에게는 스파플러스 본인 외 3인 50% 할인이 적용된다.

스릴 어트랙션 타며 즐기는 색다른 벚꽃 놀이

서울 도심에서의 특별한 봄꽃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월드를 추천한다. 사진/ 롯데월드

서울 도심에서의 특별한 봄꽃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월드를 추천한다.

4월 5일(금)부터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를 둘러싼 석촌호수에서 펼쳐지는 벚꽃축제와 함께 스릴 어트랙션이 가득한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최상의 조망을 선사하는 서울스카이를 방문한다면 더욱 짜릿하고 알찬 벚꽃 나들이가 가능하다.

1천여 그루의 왕벚나무 꽃가지가 벚꽃 터널을 만드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그 자체로도 좋지만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에서 관람하는 벚꽃은 남다르다. 특히 360도 회전하며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올라가는 ‘자이로드롭’부터 마치 석촌호수로 빠질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해주는 ‘자이로스윙’, 석촌호수변에서 빙글빙글 도는 ‘자이로스핀’까지 ‘자이로 3형제’를 탑승하며 벚꽃을 감상하는 것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시기를 놓쳐 벚꽃축제를 즐기지 못했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면 된다. 봄 시즌 동안 벚꽃으로 장식된 가로등 ‘벚꽃사이로’가 어드벤처 실내에 설치돼 언제 방문하더라도 핑크빛 벚꽃 나들이가 가능하다. 봄꽃 콘셉트의 식음 메뉴와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봬 꽃놀이의 낭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에는 비비드한 컬러로 봄의 생기를 전달하는 포토부스가 있어 나만의 봄 추억을 남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최고500m 높이에서 석촌호수를 한눈에 조망하며 벚꽃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명소다. 특히 석촌호수를 발 아래 놓을 수 있는 유리 바닥 전망대 ‘매직 스카이데크’에서는 벚꽃 위 상공을 걷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서울스카이 117층에는 벚꽃, 프리지아, 작약 등 봄 향기를 물씬 풍기는 꽃들로 장식돼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스페셜 패키지까지 화려한 축제 서막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 2주년을 맞아 판타지 세계가 눈 앞에 펼쳐지는 ‘2019 시티 파티’를 4월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 2주년을 맞아 판타지 세계가 눈 앞에 펼쳐지는 ‘2019 시티 파티’를 4월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PLAZA)’에는 영화 속 히어로들이 찾아온다. 4M 높이의 초대형 히어로즈부터 아기자기한 베어브릭 캐릭터까지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히어로즈와 베어브릭을 보는 것만으로는 아쉽다면 MD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환상 속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펼쳐지는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는 오는 19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두 달 간 플라자 1층에서 개최된다.

스파 ‘씨메르(CIMER)’와 클럽 ‘크로마(CHROMA)’에서도 파티의 열기를 더할 이벤트가 진행된다. 씨메르와 크로마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무료·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20일에는 세계적인 DJ 니키 로메로(Nicky Romero)가 크로마를 찾아 내한공연을 연다. 여기에 지난 3월 말 개장한 밤의 유원지 콘셉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도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간다. 환상적인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과 국내 최초로 도입된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은 오픈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돌잔치 풀 패키지 ‘드리밍 인 힐튼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아이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부모들을 위해 돌잔치 풀 패키지인 ‘드리밍 인 힐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이 밖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아이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부모들을 위해 돌잔치 풀 패키지인 ‘드리밍 인 힐튼 프로모션(Dreaming in HILTON Promotion)’을 선보인다.

드리밍 인 힐튼 프리미엄은 마스터 셰프들이 준비한 뷔페와 음료, 능숙한 전문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화보 같은 돌 스냅, 품격 있는 돌 상차림, 여기에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디럭스 룸 1박까지 함께 구성되어 돌잔치 준비로 인한 피로감까지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드리밍 인 힐튼 스탠다드는 특별함은 취하되 가성비 높은 돌잔치 준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뷔페와 음료, 스냅 촬영, 돌 상차림으로 구성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