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다트·판시딜’ 부작용 걱정이라면.. 모나스빔, 프로페시아 카피약과 함께 사용 가능
상태바
‘아보다트·판시딜’ 부작용 걱정이라면.. 모나스빔, 프로페시아 카피약과 함께 사용 가능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전적 부담, 부작용 문제가 고민이라면 두피 모발기가 좋은 대안
금전적 부담, 부작용 문제가 고민이라면 두피 모발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사진/ 모나스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최근 건조한 날씨 탓에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두피는 환경적인 요인으로 각질과 비듬이 생길 수 있으며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 개인의 좋지 않은 생활에 의해 나타날 수 있다.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발 개선을 위해 판시딜, 프로페시아 카피약, 아보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과 아보다트는 남성들의 두피 고민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과 L-시스틴, 비타민, 약용효모 등의 함유로 좋은 판시딜 효과를 주고 있다.

일각에서는 아보다트 가격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판시딜 부작용 등이 나타날 수 있어 사용을 고민하는 경우도 있다. 판시딜 부작용 및 아보다트 가격이 걱정이라면 두피 모발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모나스에서 출시되는 ‘모나스빔’은 초당 8,500회 미세진동과 32개의 브러쉬로 타제품과 비교해도 좋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광고비와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아보다트 가격 등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더욱 눈여겨볼 것은, 모나스빔은 FDA 승인을 받은 저준위레이저의 탑재로 두피 고민을 도와주고 있으며 두피에 발모약이 자연스럽게 도포되는 발모제 투입 기능이 있다는 점이다.

모나스빔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고 프로페시아 카피약, 판시딜, 아보다트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판시딜 효과에 좋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근적외선 실험 테스트와 전자파 적합등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은 바 있으며, 3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해 부담 없는 구매가 가능하다.

모나스빔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두피 고민을 하기 시작하면서 판시딜, 프로페시아 카피약, 아보다트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나 판시딜 부작용, 아보다트 부작용 등으로 걱정하는 경우도 많다”며, “모나스빔은 판시딜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해 좋은 판시딜 효과를 주고 있으며 합리적은 금액으로 아보다트 부작용 및 가격 등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 제품을 기간 한정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허받은 기능성 삼푸와 LED 두피 마사지기 헤어실드빔을 한정 수량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로 포토구매평을 남기는 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모나스빔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