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 알고 싶은 힐링여행지 “어디로 떠나볼까?”
상태바
나만이 알고 싶은 힐링여행지 “어디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괌 무료셔틀버스 운행 · 자유투어, 일본 돗토리현 힐링투어 소개
특별한 여행지를 찾지 않아도 휴식을 통해 나만의 시간을 가지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힐링여행지에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여행트랜드에서 힐링여행은 빼놓을 수 없다. 특별한 여행지를 찾지 않아도 휴식을 통해 나만의 시간을 가지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힐링여행지에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힐링여행지를 소개하는 한편,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여행자와 소통에 나서고 있다.

모두투어, 괌공항-호텔 간 무료셔틀버스 운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업계 최초로 괌 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편의성과 가성비를 갖춘 힐링여행을 제안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업계 최초로 괌 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편의성과 가성비를 갖춘 힐링여행을 제안한다.

가족단위의 개별여행객 비중이 높은 남태평양의 휴양지, 괌은 대부분의 항공스케줄이 늦은 밤 또는 새벽에 진행돼 여행객이 공항~호텔 간 이동을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았다. 이런 괌의 공항과 호텔 간 이동을 원활히 하고 여행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모두투어는 무료 셔틀 서비스와 괌의 대표 호텔인 PIC, 두짓타니, 아웃리거 등과 연계한 ‘괌 셔틀버스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에어텔 상품에서 가이드가 진행하던 공항-호텔 미팅과 샌딩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해 여행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모두투어는 무료 셔틀 서비스와 괌의 대표 호텔인 PIC, 두짓타니, 아웃리거 등과 연계한 괌 셔틀버스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또한 셔틀버스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현지 입장권, 식사권, 선택관광, 교통패스 등의 개별상품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가장 가성비 높은 괌 여행이 될 것이라고 상품 관계자는 설명했다.

자유투어, 일본 돗토리현 힐링투어 소개

자유투어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고품격 일본 여행지, 돗토리현 힐링투어 상품을 소개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자유투어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고품격 일본 여행지, 돗토리현 힐링투어 상품을 소개한다.

한국인에게는 비교적 덜 알려진 돗토리현은 성수기에 방문해도 북적이지 않아 여유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의 여행이다. 돗토리현에서는 대표 관광지 마츠에성을 둘러싸고 있는 강을 따라 유람선을 타며 여유를 즐기고, 에도시대와 메이지시대에 지어져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감성 거리 시라카베도조군에서 인생샷 사진을 찍어볼 수도 있다.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을 탄생시킨 만화가 아오야마 고쇼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코난 박물관, 177개의 요괴 동상이 세워져 있는 미즈키시게루 요괴거리 등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관광지로 최근 사랑받고 있다.

돗토리현의 유명한 가이케 온천지역은 푸른 동해바다가 펼쳐져 있는 바닷가에 위치한 곳으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더불어 돗토리현의 유명한 가이케 온천지역은 푸른 동해바다가 펼쳐져 있는 바닷가에 위치한 곳으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