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피해 특급호텔서 즐기는 실내 나들이
상태바
미세먼지 피해 특급호텔서 즐기는 실내 나들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황사 등 피해 호텔로 몰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실내 수영장과 식음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미니 바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외활동을 계획한 나들이 인파가 미세먼지, 황사 등을 피해 대형 쇼핑몰이나 전시관 등 실내 공간으로 몰리게 되면서 나들이 문화 또한 바뀌고 있는 추세다.

호텔업계도 이런 추세에 맞춰 실내 활동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미니 바캉스 프로모션’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실내 수영장과 식음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미니 바캉스 프로모션(Mini vacance promotion)’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주중에만 운영되며, 2가지 버전으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인 패키지는 수영장과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 또는 ‘알파인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이 포함되었으며, 2인 패키지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의 올데이 브런치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올데이 브런치 세트 메뉴는 더블 치즈버거, 파스타, 피자 중 2개 선택이 가능하며, 커피 또는 음료 2잔을 제공해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실내 데이트 코스로 즐기기 제격이다.

JW 메리어트 서울 ‘타마유라 티 클래스’

JW 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에서 진정한 마인드풀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Tamayura)에서 진정한 마인드풀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일본 전통 차(茶)와 다도에 대한 심도 있는 배움과 체험의 시간으로, 티 스페셜리스트의 전통 다도 시연을 관람하며 다도의 과정별 의미와 다양한 전용 다구에 대한 설명, 용도 및 실생활 사용법 등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티 스페셜리스트가 엄선한 다양한 프리미엄 일본 차와 셰프가 직접 빚어 만든 수제 화과자도 여유롭게 테이스팅 할 수 있다. 타마유라 티 클래스는 매월 2회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6명의 소규모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스케이프 투 그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멀어져 건강한 에너지로 채워줄 친환경 컨셉의 ‘이스케이프 투 그린’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멀어져 건강한 에너지로 채워줄 친환경 컨셉의 ‘이스케이프 투 그린(Escape to Green)’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친환경을 생각하여 직접 제작한 한정판 어린왕자 에코백과 개인 텀블러를 이용 시 로비층에 위치한 안뜨레에서 미세먼지 배출에 탁월한 녹차 2잔을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호텔 내에서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사전 요청 할 경우 피트니스 전문가의 헬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4월 30일까지 남산의 풍광을 바라보며 유아도 함께 즐기는 호텔에서의 바캉스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4월 30일까지 남산의 풍광을 바라보며 유아도 함께 즐기는 호텔에서의 바캉스 <유캉스 패키지 (Baby Vacance Package)>를 선보인다.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는 수영을 즐기고, 엄마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이번 ‘유캉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유아용 목튜브와 수영 팬티, 러버덕, 온도계가 포함된 ‘스위마바(Swimava)’의 해피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레스케이프, ‘읽어봄 패키지’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는 봄을 맞이해 ‘읽어봄’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레스케이프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가 봄을 맞이해 ‘읽어봄’ 패키지를 출시한다.

5월 31일(금)까지 진행하는 이번 ‘읽어봄’ 패키지는 교보문고에서 도서, 음반 등 구매가 가능한 드림카드 (1만원권)과 이달의 책 1권을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매 달 이달의 책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별도로 진행 할 예정이다. 책과 더불어 객실 내 미니바 맥주(4종) 를 제공해 객실에서의 진정한 북맥이 가능하게끔 고안했다.

스위트룸 고객은 일반 혜택에 더해, 레스케이프 호텔 내 라이브러리의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도입, 다양한 테마의 도서 150여종을 투숙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