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공 이순신장군 전적지 순례여행, 브라보 순신!’ 참가자 모집
상태바
‘충무공 이순신장군 전적지 순례여행, 브라보 순신!’ 참가자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여행 프로그램 진행
통영시는 다가오는 4월 27일~28일 양일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남쪽빛 감성여행’의 일환으로 <충무공 이순신장군 전적지 순례여행, 브라보 순신!>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통영시는 다가오는 4월 27일~28일 양일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남쪽빛 감성여행’의 일환으로 <충무공 이순신장군 전적지 순례여행, 브라보 순신!>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이다. 각 권역에 있는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그 지역만의 특색있는 테마를 담아 관광 코스로 집중 발전시키고 있는데, ‘남쪽빛 감성여행’은 테마여행 10선 제4권역(부산, 거제, 통영, 남해)의 테마이다.

<충무공 이순신장군 전적지 순례여행, 브라보 순신!>은 4월 28일 충무공 탄신일을 맞아 23전 23승이라는 불멸의 신화를 만드신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업적을 기억하고 관련 역사를 배워볼 수 있는 역사 체험형 테마 여행이다.

통영과 거제의 주요 관광지에 역사적 스토리텔링이 함께 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이번 여행은 한산도 앞바다와 제승당, 거제 견내량에 이르는 한산대첩 전적지 탐방 활동과 통영의 역사, 문화, 자연을 둘러보고 크루저요트 세일링 등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문가에게 듣는 ‘난중일기를 통해 엿보는 이순신장군의 진중생활’ 역사 특강, 한산도 수루에 앉아 듣는 시조창 공연, 한산도 별시 체험 등 관련 역사를 보다 흥미롭게 받아들일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통영국제음악당 공연관람, 통영 케이블카 및 어드밴처타워 이용권 제공 등 통영의 문화와 관광자원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다채로운 특전이 마련된다.

참가 희망자는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을 통해 4월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