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떠나는 봄 피크닉!
상태바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 피크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에디션, 남성 및 여성 전용 패키지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아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벚꽃 에디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벚꽃 에디션’ 프로모션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아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벚꽃 에디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은 디저트와 차 또는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된다. 그 중 이번 벚꽃 에디션은 봄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벚꽃 명소로 꼽히는 남산을 구경하며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벚꽃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색감의 디저트는 사진 찍기에 좋아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모션은 핑크 치아씨드 티라미수, 핑크 코코넛 판나코타, 프로마주 블랑, 가또 쇼콜라 아망드, 다쿠아롱 등 벚꽃 에디션으로 출시한 디저트가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에서 디저트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음료는 커피와 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러브 블라썸 콘셉트의 피크닉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기운과 함께 꽃 길 따라 떠나는 낭만 여행&피크닉‘을 주제로한 ‘러브 블라썸’ 콘셉트의 다양한 피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전국 주요 벚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기운과 함께 꽃 길 따라 떠나는 낭만 여행&피크닉‘을 주제로한 ‘러브 블라썸’ 콘셉트의 다양한 피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강원, 부산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인근의 벚꽃 명소에서 호텔에서 준비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성공적 비즈니스를 위한 '남성전용'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인 '그레이트 써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인 '그레이트 써세스(A Great Success)'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레이트 써세스(A Great Success)' 패키지는 완벽한 재충전을 가질 수 있도록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먼저 신뢰 있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한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BIC 5중날 체험팩 1개), 제주 자연의 향기를 담은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퍼퓸은 옷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으로 자기관리가 잘 된 비즈니스맨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객실 내 침구와 커튼, 쿠션 등 패브릭에 뿌려만 주면 순식간에 마치 유명 휴양지에와 있는 듯한 평화로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이뿐만 아니라 간단한 업무와 미팅도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는 비즈니스맨에게는 안성맞춤의 장소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식 대형 테이블인 커뮤널 테이블(communal Table)에 컴퓨터와 무선 인터넷을 상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요청 시 프린트기도 사용할 수 있다.

여자만을 위한 파티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가 일상으로부터의 달콤한 탈출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가 일상으로부터의 달콤한 탈출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걸스 나잇 아웃’ (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출시한다.

3월부터 12월까지 연중으로 진행하는 이번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는 생일이나 브라이덜샤워 등 여성들을 위한 파티 컨셉으로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객실 데코레이션과 파티 음식들을 함께 제공해 호캉스 파티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객실 내에는 파티 용으로 인기가 높은 커스터마이징 풍선 데코레이션이 자크 가르시아의 디자인으로 이국적이면서도 화려한 객실의 무드를 더하며,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로 선정된 조현철 헤드소믈리에 추천하는 로랑 페리에 브뤼(Laurent Perrier Brut)와 서울의 페이스트리 대표주자인 메종엠오에서 준비한 은은한 자스민향과 베리, 장미향이 어울러진 무스케이크와 마들렌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3인 투숙시 조식1인 무료 제공 옵션, 4인 투숙시 조식 2인 제공은 물론 선택 객실 룸 타입과 미니룸, 룸 2개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파티 후에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