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통 큰 반값 이벤트 “정말 이 가격에?”
상태바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통 큰 반값 이벤트 “정말 이 가격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펩타이드 아이크림, 오랜 시간 입소문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
천연화장품 전문 ‘스와니코코’가 봄맞이 반값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스와니 코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천연화장품 전문 ‘스와니코코’가 봄맞이 반값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대표 어워즈 제품 6종과 어워즈 유망템 16개이다.

반값 특가 이벤트 제품 중에는 2018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아이크림 부문 1위, 펩타이드 아이크림, 쿠션 팩트 지속력 부문 1위 ‘버거 쿠션’, 촉촉한 립 틴트 부문 1위 ‘백조 틴트’, 화해 뷰티 어워드 2위 ‘아스타잔틴 백조 비비크림’ 등의 제이 포함됐다.

특히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오랜 시간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촉촉한 제형과 산뜻하면서도 흡수력이 뛰어나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해 최근 디렉터 파이 합격 템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이외에도 SBS 드라마 ‘열혈사제’의 배우 금새록이 TV CF를 통해 소개하기도 했다.

스와니코코 측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으로 인정받은 어워즈 수상 제품들, 제품력이 뛰어나지만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유망 템들을 모아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반값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스와니코코를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반값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스와니코코 반값특가’ 키워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