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객 위한 다양한 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봄 여행객 위한 다양한 혜택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션 할인, 적립금 5배 제공 등
야놀자는 국내 호텔& 리조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리뉴얼 기념 적립금 5배

20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국내 호텔∙리조트∙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hotelnow)’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단장한 호텔나우 앱은 키워드 자동완성 기능과 숙소∙액티비티 통합검색으로 상품 검색 및 예약이 한층 편리해졌다. 숙박 및 액티비티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비교해볼 수 있도록 관심상품 기능을 추가했으며, 큐레이션 기능 강화를 위해 홈 화면에서 할인 및 추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 앱 아이콘 등 디자인도 사용자 친화적으로 전면 개편했다.

무엇보다 적립금 기능 추가로 충성고객 혜택을 대폭 늘렸다. 앞으로 호텔나우 앱에서 숙박을 예약하면 실결제금액의 1%가 체크아웃 다음날 자동 적립된다. 숙소 리뷰 작성 시에는 건당 적립금 500원이 지급된다. 적립금은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며, 최대 사용금액 제한이 없다.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적립금 5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호텔, 리조트 등 숙소 유형에 관계 없이 모든 숙박 예약건의 실결제금액 5%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같은 기간, 호텔나우 모바일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내달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일괄 지급했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숙박이나 액티비티 이용후기를 사진 및 호텔나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5천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예약 이메일을 카카오톡(@호텔나우) 메시지로 보내면 응모된다.

봄꽃 여행지 펜션 할인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개화 시즌을 맞아 전국 봄꽃축제 10곳을 엄선해 소개했다. 또 우리나라 봄꽃 대표 여행지의 인기 펜션을 할인하는 행사도 시작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개화 시즌을 맞아 전국 봄꽃축제 10곳을 엄선해 소개했다. 또 우리나라 봄꽃 대표 여행지의 인기 펜션을 할인하는 행사도 시작한다.

여기어때는 4월 15일까지 강릉과 경주, 제주, 여수, 연천, 포천 등에 위치한 숙박시설 100여곳이 동시 참여하는 기획전 ‘방방꽃꽃 펜션어때’를 연다. 벚꽃, 유채꽃, 진달래, 라벤더 등 꽃을 소재로한 축제를 선정하고, 해당 지역 유명 펜션을 엄선해 저렴하게 예약을 지원한다. 최대 3만원 할인가가 적용된다. 숙박 가능 시기는 4월 30일까지.

더불어 여기어때는 전국 봄꽃축제를 한 데 모았다. 용인 에버랜드 튤립축제와 의성 산수유마을 꽃맞이, 경주 벚꽃축제, 제주 유채꽃 축제 등 10곳이다. 축제 시기와 위치, 주변 즐길거리를 동시에 소개해 봄맞이 여행을 떠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레일, 트리플과 유럽위크 캠페인 진행

유레일과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은 지난 3월 19일부터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홍보하고 여행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를 시작했다. 사진/ 유레일

유레일과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은 지난 3월 19일부터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홍보하고 여행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를 시작했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트리플 앱 내 유레일 기차여행 추천코스와 기차여행팁 업데이트 ▲양사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유럽기차여행 이벤트 실시 ▲ 우승팀을 통한 생생하고 실질적인 유레일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등이다

캠페인과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기차여행을 꿈꾸는 트리플 유저라면 오는 4월 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팀을 선정, 1인당 유럽 왕복 항공권 구매비용 최대 100만원 지원 및 유레일패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