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당기는 특급호텔 봄 메뉴 눈길
상태바
입맛 당기는 특급호텔 봄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제철 참치, 미슐랭 스타셰프 음식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올데이 레스토랑 ‘가든 키친’은 봄 시즌을 맞아 제철인 참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참치는 내가 사케’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봄맞이 무제한 제철 참치 뷔페 프로모션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올데이 레스토랑 ‘가든 키친(Garden Kitchen)’은 봄 시즌을 맞아 제철인 참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참치는 내가 사케’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 재료로는 봄이 제철인 눈다랑어와 새치의 모든 부위가 사용된다. 특히, 미식가들도 인정하는 눈 다랑어는 적당한 기름기와 고소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참치의 등살, 뱃살, 대 뱃살, 볼살 등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셰프의 조리법이 더해져 참치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다채로운 요리들을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객들은 부위별 참치 생선회와 초밥, 그릴에서 살짝 구워낸 참치 타다키, 참치 위에 간 마를 올려 눈 덮인 후지산을 표현한 샐러드 ‘야마카케’등 참치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가성비 뛰어난 무제한 와인 뷔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소중한 분들과 함께 실속 있는 가격에 각종 모임 및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소중한 분들과 함께 실속 있는 가격에 각종 모임 및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 저녁 9시까지 이용 가능한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은 제철 재료를 이용해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약 30여 가지 양질의 세미 뷔페와 더불어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서브해 줄 뿐만 아니라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쇼비뇽 블랑을 비롯한 엄선된 7품종의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해운대 고메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빛나는 기운이 스며드는 산뜻하고 기분 좋은 봄날 편안한 호텔식 휴양과 행복한 식도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운대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빛나는 기운이 스며드는 산뜻하고 기분 좋은 봄날 편안한 호텔식 휴양과 행복한 식도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운대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운대 고메 패키지에서는 해운대 지역의 소문난 맛집들이 대거 참여한다. 크게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맛집 신흥강자 ‘해리단길’ 맛집과 미식가들이 추천하는 해운대 대표 ‘전통 맛집’ 등이 바로 그것.

먼저 해리단길의 대표 맛집으로는 최고의 인기 카페 ‘라곰’, SNS로 입소문난 파운드케익이 맛있는 ‘모루과자’, 남다른 스타일의 마카롱이 인상적인 ‘펭카롱’, 매일 8종의 예쁜 맛 도너츠로 유명한 ‘노이도너츠’, 브런치가 맛있는 ‘오프온’ 등이 있다.

반면 부산 미식의 성지로 알려진 해운대 전통 맛집으로는 전국 1등 복국집 ‘금수복국’, 쫄깃 탱클한 식감의 프리미엄 부산어묵 ‘고래사어묵’, 고깃결이 느껴지는 촉촉한 육즙 패티로 유명한 ‘버거인뉴욕’, 잔잔한 공간과 힐링하기 좋은 비스트로 ‘빌라호누’ 등이 참여한다.

3인 이상 방문 시 33%의 가격 할인 혜택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크랩 나잇 프로모션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3&#8729;3&#8729;3 크랩 나잇> 이벤트를 오는 3월 18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크랩 나잇 프로모션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3∙3∙3 크랩 나잇(Crab Night)> 이벤트를 오는 3월 18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신학기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3월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3∙3∙3 크랩 나잇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크랩 나잇 프로모션 이용객을 대상으로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 최대 33%의 가격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3주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싱가포르 대표 메뉴인 크랩 요리와 세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크랩 요리 3종의 주재료인 게는 피로를 예방하는 타우린과 키토산 성분이 풍부해 겨우내 움츠러든 체력을 회복하기에 제격이다.

‘씨푸드 마켓’ 뷔페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디너 뷔페와 주말 브런치 뷔페 시간동안 신선한 제철 해산물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씨푸드 마켓’을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디너 뷔페와 주말 브런치 뷔페 시간동안 신선한 제철 해산물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씨푸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씨푸드 마켓’은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전복, 멍게, 해삼, 문어, 조개류는 물론, 연어, 방어, 참치회가 콜드 디시로 준비되며, 핫 디시로는 스노우 크랩 찜요리와 싱가폴의 별미로 손꼽히는 칠리크랩, 굴 소스 해산물 볶음, 웍에 볶은 버터 새우 등이 씨푸드 섹션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미슐랭 스타셰프 음식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 ‘레스케이프’의 최상층(26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가 3월 22일(금), 23일(토) 이틀간 뉴욕의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더 모던’과 함께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 ‘레스케이프(L’Escape)’의 최상층(26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가 3월 22일(금), 23일(토) 이틀간 뉴욕의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더 모던(The Modern)’과 함께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주요 메뉴로 대게 포타지와 와일드 소렐, 피스타치오와 풀렛 그리고 푸라그라 소스, 허브 로스트 한우와 아스파라거스 페코리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봄바다 성게알 코스’

롯데호텔제주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입안 가득 제주 봄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봄바다 성게알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입안 가득 제주 봄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봄바다 성게알 코스’를 선보인다.

신선한 성게알로 향긋한 바다 내음을 담아낸 이 코스 메뉴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성게알 계란찜, 성게알을 곁들인 사시미, 성게알 맑은국, 성게알 크림 가리비구이, 봄 야채튀김과 성게알 튀김, 성게알 지라시스시와 쑥 미소시루, 후식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