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사무이’ 신혼여행, 현지라운지 코코사무이 프로모션
상태바
태국 ‘코사무이’ 신혼여행, 현지라운지 코코사무이 프로모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3.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지로 출발해 가족여행지로 정착한 코사무이! 자유여행으로 갈까, 패키지여행으로 갈까
태국 코사무이는 유러피안의 휴양지로 출발해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신혼여행지로 많이 찾게 된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태국 코사무이는 유러피안의 휴양지로 출발해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신혼여행지로 많이 찾게 된 곳이다. 최근에는 허니문을 넘어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기업연수 및 워크샵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진 여행자들이 찾고 있다.

코사무이에는 콘래드, 반얀트리, 인터컨티넨탈, 리츠칼튼, W 리조트, 포시즌, 식스센스, 바나벨, 실라바디(실라와디) 등 유명 럭셔리 풀빌라가 즐비하다.

우리나라 부산사무소와 코사무이 현지사무소를 동시에 운영하면서 국내 신혼부부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코코사무이가 최근 코사무이 공항에 라운지를 개설. 2019년 가을 허니문을 위해 타사에는 없는 단독투어, 단독요트 포함 특전 상품을 준비했다.

가장 인기가 높은 반얀트리 풀빌라의 경우 4박 특가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코코사무이

3월 15일부터 3월31일 사이에 예약할 경우, 리조트 선투숙으로 진행하되 베이워터 리조트 풀 억세스룸 또는 쉐라톤 리조트 스탠다드룸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가장 인기가 높은 반얀트리 풀빌라의 경우 4박 특가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밖에 사라 사무이 차웽, 아웃리거, 아만타푸라(아마타라푸라), 사미코 레지던스 풀빌라, 르메르앙, 로얄 무앙사무이, 센시마르(센시마), 샤샤리조트, 파라다이스, X2풀빌라, 마이사무이, 반하드남 풀빌라, 오조리조트, 다라사무이 리조트, 노보텔 칸다부리, 베이워터 리조트, 산티부리, 사리사무이, 베이워터 풀빌라 등을 추천할 만하다.

9월 가을 출국 상품을 3월 15일부터 3월31일 사이에 예약할 경우, 리조트 선투숙으로 진행한다. 사진은 쉐라톤 코사무이 비치프론트. 사진/ 코코사무이

신혼여행지로 출발해 가족여행지로 정착한 만큼 코사무이 자유여행, 패키지여행도 붐을 이루고 있다. 코코사무이의 코코넛 패키지를 이용하면 가이드가 동반한 휴양형 패키지로 코사무이를 여행할 수 있다. 샤사 리조트, 마이사무이, 칸다레지던스 풀빌라 등이 가족여행객에게 최적화된 리조트로 통한다.

항공이나 호텔이 준비된 자유여행자들은 코코사무이 사이트에서 코사무이 현지투어만을 예약할 수 있다. 코사무이 인기 데이투어로 스노클링 투어가 있다.

낭유안 또는 앙통 해상 국립공원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낭유안 스노클링 투어를 선택할 경우 스쿠버다이빙을 추가해 즐길 수 있다.

코팡안 풀문파티(Fullmoon Party), 코사무이 하프문 파티(Halfmoon Party)는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낭만 파티로 코사무이에서 스피드보트를 미리 예약해 출발할 수 있다. 그 외 코사무이 스냅촬영, 낚시투어, 사파리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차웽 시내투어, 맛집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

코코넛 패키지를 이용하면 가이드가 동반한 휴양형 패키지로 코사무이를 여행할 수 있다. 사진/ 코코사무이

예식 당일 늦은 시간 대구 출발 코사무이 신혼여행의 경우 티웨이항공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티웨이항공은 대구, 경북 지역 예식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항공사다. 제주도 출발편의 경우 방콕을 경유하는 제주항공의 이용률이 상승세에 있다.

한편 코사무이 전문 코코사무이는 2019년 하반기에 부산, 울산, 창원, 김해, 진주, 순천, 광주, 포항, 경주 및 부산진구 및 해운대웨딩홀에서 태국 허니문 웨딩박람회 앤 결혼박람회를 기획 중이다. 

코코사무이는 한국 부산사무소와 코사무이 현지사무소를 동시에 운영하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로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여행, 가족여행 및 현지투어도 전문으로 취급한다. 코코사무이는 2억3천만 원 영업보증금에 가입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