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부산출발 몰디브, 칸쿤, 모리셔스 유럽신혼여행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3.15  15:50:32

공유

- 3월 31일 이내 몰디브, 모리셔스 리조트 예약할 경우 마시지 쿠폰 등 증정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9년 들어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장거리 신혼여행객의 증가이다. 몰디브부터 유럽, 칸쿤, 모리셔스에 이르기까지 먼 거리를 오가는 신혼여행이 늘어나면서 부산 출발 항공편도 증설되었다.

부산, 경남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허니무너는 인천으로 이동할 것 없이 가까운 김해공항에서 비행기에 탑승하면 된다.

3월 31일 이내 몰디브 리조트를 예약할 경우 방콕 노보텔 수완나품 호텔에서 진행하는 릴렉싱 마사지 1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필미소

몰디브 부산출발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을 이륙한 후 방콕을 경유, 몰디브에 도착하게 된다. 방콕은 단순한 경유지가 아닌 자유여행으로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럽 부산출발은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 홍콩을 경유한 후 스위스 취리히,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에 도착하게 된다. 부산출발 유럽신혼여행의 경우 가장 가파른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장거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미국, 멕시코. 이쪽 지역은 이미 4, 5년 전부터 일본, 미국 LA, 라스베가스 등을 경유해 칸쿤에 도착하는 패턴이 인기를 끌어 왔다.

몰디브 부산출발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을 이륙한 후 방콕을 경유, 몰디브에 도착하게 된다. 사진/ 필미소

2019년 또 하나의 화제는 부산, 경남 지역에서 출발하는 아프리카 신혼여행의 강세이다. 모리셔스(Mauritius) 신혼여행은 칸쿤에서 성공한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도입, 허니문 여행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외 모리셔스 허니문 에어텔 시장도 1, 2년 새 더 확대될 전망이다.

필미소여행사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2019년 하반기 이탈리아 일주 ‘피렌체 허니문 단독투어’, ‘피렌체 허니문 맛집 투어’ 등 허니무너 단 한 쌍을 위한 단독 특가 행사로 진행한다.

부산출발 방콕 경유 몰디브 리조트의 경우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 오블루 상겔리, 오블루 헬렝겔리, 돈벨리 몰디브,센타라 라스푸시(라스푸쉬), 센타라 그랜드, 두짓타니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아야다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가 최근 핫하다.

이들 리조트를 3월 31일 이내 예약할 경우 방콕 노보텔 수완나품 호텔 ‘VOUS Spa’ 릴렉싱 마사지 1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유럽 부산출발은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 홍콩을 경유한 후 스위스 취리히,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에 도착하게 된다. 사진/ 필미소

부산출발 홍콩경유 모리셔스 허니문 리조트로 모리시아, 산드라니, 빅토리아, 마리팀, 에바코, 트루오비슈(뜨루오비슈), 아웃리거, 럭스 벨마르, 포시즌 , 웨스틴 터틀베이, 질와 에티튜드, 라벤나라 에티튜드, 럭스 르몽, 프라이데이 에티튜드, 르메르디앙, 콘스탄스 프린스 모리스 리조트가 있다. 이들 리조트 역시 3월31일 예약자에 한해 모리셔스의 수도 포르루이스에서 진행하는 미니 스냅촬영권을 무료 증정한다.

부산에서도 허니문 특수지역 출발이 가능하게 되면서 울산, 창원, 포항, 경주, 포항, 마산, 진주, 김해, 양산, 순천 지역 허니무너들의 장거리 신혼여행도 늘어날 전망이다.

필미소여행사는 2019년 하반기에 부산, 울산, 창원, 김해, 진주, 광주, 포항, 경주 및 부산진구 및 해운대웨딩홀에서 허니문 웨딩박람회 및 결혼박람회도 기획 중이다. 

전문여행사 필미소는 신혼여행을 통해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여행, 가족여행 및 현지투어도 전문으로 취급한다. 필미소여행사는 2억3천만 원 영업보증금에 가입되어 있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