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혜택 담은 봄맞이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혜택 담은 봄맞이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 선물, 제주여행 패키지 등 다양
신라스테이는 설레는 봄, 로맨틱한 봄을 보낼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모던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힐링 타임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설레는 봄, 로맨틱한 봄을 보낼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봄 패키지는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채로운 선물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사랑하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해 봄꽃을 선물로 구성한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는 취향 따라 봄꽃을 선물하는 플라워 교환권을 담았다. 교환권으로는 플라워샵 '꾸까' 홈페이지에 들어가 갖고 싶은 구성의 꽃을 고르면 된다. 물론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는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또한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도 선물로 증정해 사랑스러운 봄이 되도록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꾸까 플라워 교환권 1매(2만원 상당), △신라스테이 한정판 미니 베어(1개)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3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패키지 이용 시, 리워즈 포인트 3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제주 3대 어트랙션을 단번에 누릴 수 있는 기회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제주유나이티드FC,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연계해 ‘제주 Big3 Triangle Pass’를 출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제주유나이티드FC,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연계해 ‘제주 Big3 Triangle Pass’를 출시한다.

‘제주 Big3 Triangle Pass’는 여행객은 물론, 특히 다채로운 여가 생활을 찾고 있는 제주도민들에게도 파격적인 패키지를 제안한다. ‘제주 Big3 Triangle Pass’를 소지자들은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 자유 이용권, 제주유나이티드FC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W석 관람권,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아쿠아리움 및 마린사이언스 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무료 입장권 1매와 입장료 50% 할인권 1매, 제주유나이티드F 용품매장 20% 할인 혜택 및 관람 실적에 따른 경품 증정, 아쿠아플라넷 제주 오션아레나 무료 입장권 2매 및 부대시설 10~30% 할인 혜택 등 추가 혜택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혜택은 ‘더하고’ 연회비는 ‘낮추고’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3월 1일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 ‘트레비클럽 제주’를 전면 개편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3월 1일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 ‘트레비클럽 제주(TREVI CLUB JEJU)’를 전면 개편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로 트레비클럽 제주 상품 구성에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혜택을 강화하여 고객 체감 할인율이 증가하게 됐다.

‘트레비클럽 제주 플래티넘’ 상품의 경우, 기존에 연중 롯데호텔제주 비수기 기간 무료 숙박권 1매와 주중 롯데호텔제주 무료 숙박권 1매를 제공하던 것에서 롯데호텔제주 연중 무료 숙박권 2매를 제공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으로 혜택의 효용성이 증대된 셈이다. 롯데호텔 전 체인 객실 50% 할인 우대권 2매, 롯데호텔제주 디럭스 룸(테라스 오션 뷰) 업그레이드 이용권 2매, 롯데호텔제주 조식 이용권 4매,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 2매, 롯데호텔제주 시그니처 음료권 2매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이 상품은 연회비 100만원(이하 세금 포함)이다.

‘트레비클럽 제주 식음형’은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 6매 제공 혜택을 8매로 확대해 고객은 이전보다 10만원의 혜택을 더 가져갈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제주 사계절 온수풀 해온 1인 이용권 8매, 롯데호텔제주 발레파킹 무료 이용권 2매, 롯데호텔제주 델리카한스 1만원권 3매 등이 제공되며, 연회비는 50만원이다.

‘트레비클럽 제주 럭셔리’ 상품은 지난해보다 연회비가 4만원 더 저렴해진 55만원에 판매된다. 한결 저렴해진 연회비로 롯데호텔제주 연중 무료 숙박권 1매, 롯데호텔 전 체인 객실 50% 할인 우대권 2매, 롯데호텔제주 디럭스 룸(테라스 오션 뷰) 업그레이드 이용권 1매, 롯데호텔제주 조식 이용권 2매,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 2매, 롯데호텔제주 시그니처 음료권 2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모멘트팩토리’와 원더박스 미디어 아트 연출 협업

파라다이스시티는 세계적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모멘트팩토리’와 손잡았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세계적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모멘트팩토리(MOMENT FACTORY)’와 손잡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3월 말 개장을 앞둔 실내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에 모멘트팩토리의 미디어 콘텐츠를 도입,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환상적인 환경을 연출했다.

티저 영상 공개 후 궁금증을 자아낸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실내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다.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 환상적 퍼포먼스, 관객 참여형 이벤트,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의 디저트 숍 등 밀레니얼 가족을 겨냥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파라다이스시티 1단계 사업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