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족들에게 사랑받는 맥주는?
상태바
호캉스족들에게 사랑받는 맥주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높은 에비스맥주 시선 사로잡아
에비스맥주는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미 품질을 인정받아온 브랜드인데, 최근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라거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사진/ 에비스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국내에서는 개인의 행복을 우선시하는 트렌드가 대중화되고 있다. 특히,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게 되며 개인의 행복을 위해 과감히 투자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복잡한 도심 속에서 지쳤던 심신을 달래기 위한 활동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연인들의 기념일이나 생일, 혹은 도심 속 여유를 즐기려 호캉스를 떠날 때 그 시간을 즐기기 위해 평소보다 조금 더 지출하는 경향을 보인다.

호캉스를 더해주는 아이템 중 하나인 맥주에서도 이런 현상이 보이는데, 용산에 위치한 호텔 주변 편의점에서는 다른 점포보다 ’에비스맥주’의 매출이 유독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고가의 숙박료를 지불하고 호캉스를 즐기러 오는 이들은 이왕 즐기는 날이기에 마시는 술까지도 품질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게 된다는 것이다. 결국 에비스맥주는 보다 확실한 만족을 주는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품질과 맛까지 인정받고 있다.

에비스맥주는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미 품질을 인정받아온 브랜드인데, 최근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라거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라거맥주 중에서도 상당히 깊은 맛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프리미엄 맥주답게 맥아, 홉, 물 외에는 일절 다른 재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일반 맥주보다 1.5배 더 긴 숙성시간을 거치며, 맥주 숙성에 필요한 효모조차도 에비스 효모라 불리는 전용 효모를 사용하여 원료의 본래 맛을 최대로 끌어낸다.

일본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로 주는 대표 맥주로 잘 알려진 에비스맥주는 국내에서도 소중한 사람과의 순간, 뜻깊은 순간을 더욱 빛내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사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고급 호텔, 레스토랑 업장에서 주로 취급하는 에비스맥주는 앞으로도 프리미엄의 격을 높여줄 아이템으로 이름을 알리며 2019년도에서는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더욱 텐션을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에비스맥주 브랜드매니저는 “의미 있는 날을 기념할 때,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때 에비스맥주와 함께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며 “2019년에는 더 많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