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호텔가, 특별 메뉴로 건강과 맛 모두 잡는다

기사승인 2019.03.14  17:54:37

공유

- 봄나물 건강식, 고기 메뉴 프로모션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봄나물 들어간 건강식 코스메뉴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2층에 위치한 중식당 ‘서궁’에서는 2019년 4월 30일까지 봄내음 가득한 봄 제철 나물과 어우러진 보양식 코스메뉴 2종을 맛볼 수 있는 춘채(春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심 코스메뉴는 입맛을 돋우는 향긋한 유자 드레싱의 키조개 해산물 샐러드, 냉이와 산마, 발채를 넣은 새우 수프를 시작으로 한우 등심과 유채, 봄동, 냉이, 돗나물 등 봄 채소 볶음, 제철을 맞아 오통통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홍초를 곁들인 우럭찜, 야채탕면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저녁 코스메뉴는 봄나물과 해산물 전채, 해삼과 더덕조림, 발효 콩소스를 곁들인 전복과 가리비, 한우 안심과 봄나물 볶음, 야채탕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춘채 프로모션에 들어가는 봄 제철 나물인 두릅, 봄동, 유채, 냉이, 돗나물 등은 비타민 함유량이 높아 피로회복, 원기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고기 메뉴 프로모션 진행

구로호텔은 라스텔라 주력 메뉴들을 선정하여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구로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은 라스텔라 주력 메뉴들을 선정하여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2층에 위치한 라스텔라 (La Stella)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기야(夜), 맥주야(夜), Beef Beef Night’. 고기와 맥주를 동시에 즐기면서 프로모션 선물도 증정 받을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기 메뉴들로 구성했다.

호텔 관계자는 특히 안심 or 등심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과 갈비구이 정식을 추천했다. 또한 이 외에 티본스테이크, 소고기, 불고기 정식과 여러 가지 치킨 메뉴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즐기는 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3, 4월만 한정 판매하는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샌드위치와 마카롱, 에그타르트, 치즈 타르트 등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한 메뉴와 제철 과일로 채워진 디저트 타워에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호텔에서 먹고 쉬는 올인원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호텔에서 하루 종일 먹고 쉬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인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호텔에서 하루 종일 먹고 쉬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인 ‘고메 패키지(Gourmet Package)’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혹은 디너 2인 식사권 1매 ▲얼리 체크인 12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은 투숙하는 동안 런치 혹은 디너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얼리 체크인 혜택까지 주어져 호텔에서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기는 칵테일 클래스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모보 바’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오감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칵테일 클래스 ‘모던 보태니컬 익스플로레이션’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오감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칵테일 클래스 ‘모던 보태니컬 익스플로레이션(Modern Botanical Exploration)’을 선보인다.

칵테일과 바텐더에 대한 상식과 실용적인 지식들을 재미있게 배우고, 모보 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들을 시음하고 함께 만들어볼 수 있다. 칵테일 클래스는 모보 바 헤드 바텐더이자 우리나라 전통주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2018 제임슨 바텐더볼 코리아’에서 우승한 서정현(Leo Seo) 바텐더가, 매월 1회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8명의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