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키즈 테마파크 상품 라인업 확대
상태바
봄맞이 키즈 테마파크 상품 라인업 확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뽀로로파크, 타요키즈카페 등 전국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봄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등장하고 있다.

뽀로로파크·타요키즈카페 등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유치

우선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뽀로로파크, 타요키즈카페 등 전국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형 키즈 테마파크는 국내 가족 단위 관광의 핵심 상품.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은 여행지 선택 시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기 때문. 여기어때는 가족 단위 여행객 활성화를 위해 대형 키즈 테마파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여기어때에 새로이 입점한 대형 키즈 테마파크는 ‘뽀로로파크’와 ‘타요키즈카페’다.

뽀로로파크는 ▲잠실 롯데월드점 ▲롯데백화점 안산점 ▲분당 정자점 ▲코엑스몰점 ▲일산 킨텍스점 ▲세종점 ▲위례신도시점 등 7곳, 타요키즈카페는 ▲인천 논현점 ▲중계점 ▲평택 소사벌점 ▲청라 국제도시점 ▲부평 삼산점 ▲의정부 민락점 ▲부산 좌동점 ▲은평 뉴타운점 ▲대구 현대시티아울렛점 ▲원주 단계점 ▲동탄점 ▲대구 월성점 ▲아산 테크노밸리점 ▲김포 운양점 ▲롯데진주점 ▲파주 운정점 ▲청주 율량점 ▲대전 둔산점 ▲안양 평촌역점 ▲울산 젊음의거리점 등 20곳이다.

여기어때는 뽀로로파크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뽀로로파크 7개 지점 선착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지점별로 별도의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규 봄 축제 <코스프레 페스티벌> 오픈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신규 봄 시즌 축제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5월 26일(일)까지 개최한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신규 봄 시즌 축제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5월 26일(일)까지 개최한다. ‘세상의 모든 공주, 왕자와 어린이 히어로들이 모여 개최하는 바닷속 파티’ 콘셉트로 공연, 상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우선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공주님, 제일 멋있는 왕자님 혹은 용감한 히어로 의상 등을 입고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방문하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돼 성대한 바닷속 파티에 신나게 참여할 수 있다.

혹시 아이들에게 해당 의상이 없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옷으로 손쉽게 대여 가능하기 때문이다. 총, 칼 등 히어로 필수품은 물론 야광 요술봉 등 공주들이 선호하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비했다.

이렇게 준비한 의상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시몹 형태의 공연 ‘비바씨 카니발 퍼레이드’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거리 공연인 ‘비바씨 카니발 퍼레이드’는 봄 시즌 축제 기간 동안 매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 45분부터 15분간 펼쳐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