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 고객 위한 프로야구·스파 패키지 등 다양한 경험 선사
상태바
호텔가, 봄 고객 위한 프로야구·스파 패키지 등 다양한 경험 선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과 호캉스, 연박 투숙객 위한 투 나이츠 패키지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프로야구 시즌에 맞추어 야구 객실 패키지를 시즌 종료 일인 9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프로야구 패키지 출시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프로야구 시즌에 맞추어 야구 객실 패키지를 시즌 종료 일인 9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야구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객실 1박과 ▲야구장에서 편안하게 야구를 관람하며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접이식 테이블 1개가 제공된다. 여기에 ▲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 혜택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9만 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다만,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2019년에 관람한 야구 티켓을 체크인 시 프론트에 제시해야 한다.

심신을 달래주는 스파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천연목재로 완성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고 스미스 티와 신선한 계절 과일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 마스크 팩’은 드링크업 인텐시브 오버나이트 마스크, 아웃 오브 트러블 마스크,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마스크 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하며, ‘스미스 티’는 빅 히비스커스, 레드넥타, 캔디, 로드 버가모트 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한다. 옵션으로 조식을 원하는 고객들은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도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여성 고객 대상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혜택도 있다.

반려견과 함께 누리는 호캉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를 위한 ‘뉴 바우와우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를 한 ‘뉴 바우와우 패키지’를 출시한다.

뉴 바우와우 패키지는 기존의 바우와우 패키지가 제공한 닥터독(Dr.Dog)의 유기농 사료 250g과 충치 예방을 위한 엑스마일 플러스 치약, 배변 패드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홈메이드 수제 간식과 견주를 위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텀블러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반려견을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VVIP’ 글귀가 새겨진 목걸이와 반려견 전용 식기를 대여해, 견주가 반려견을 위해 따로 준비물을 준비할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이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반려견과 함께 정동길 산책이 가능하며, 산책 시 휴대가 가능한 배변봉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연박 투숙객 위한 ‘투 나이츠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맞아 2박 시에 더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투 나이츠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맞아 2박 시에 더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투 나이츠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완연한 봄 날씨 속에 꽃 축제, 오름 트레킹 등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이들을 겨냥해, 주요 혜택만을 담아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의 2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예약 시에는 바99에서 칵테일 2잔을 제공하며, 리조트 예약 시에는 다채로운 오락시설이 마련된 놀멍 엔터테인먼트 존의 빅3 이용권이 1회 제공된다.

반얀트리 서울, 골프 연습장 등 회원 시설 부분 리뉴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3월 0100일 호텔 멤버십 클럽 가입 시 이용 가능한 골프 연습장 등 을 리뉴얼 해 일부 실내, 외 회원 전용 시설을 리뉴얼 개선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3월 호텔 멤버십 클럽 가입 시 이용 가능한 골프 연습장 등 을 리뉴얼 해 일부 실내, 외 회원 전용 시설을 리뉴얼 개선했다.

최근 리뉴얼한 골프연습장 트룬 골프 아카데미는 2개 층 27개 타석을 비롯해 퍼터 연습장, 벙커 연습장, 스윙분석시스템 및 쾌적한 휴게 공간 보유해 서울 시내 특급 호텔 중 최고대 수준의 회원전용 야외 골프 연습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글로벌 반얀트리 할인 혜택과 전세계 골프장의 부킹 서비스인 트룬어드밴티지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