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데이,웨딩 시연회, 스페셜데이,특급호텔서 기념하세요!
상태바
화이트 데이,웨딩 시연회, 스페셜데이,특급호텔서 기념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의 특별한 날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
호텔현대 목포에서는 올해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100명(50팀)을 초청해 ‘2019 웨딩 시연회’를 개최한다. 사진/ 호텔현대 목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화이트 데이, 웨딩 시연회, 스페셜데이 등 3월의 특별한 날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비 신혼부부 100명 초청 ‘2019 웨딩 시연회’ 진행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라한호텔 그룹이 운영하는 호텔현대 목포에서는 올해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100명(50팀)을 초청해 ‘2019 웨딩 시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선보이는 ‘2019 웨딩 시연회’는 최근 리뉴얼한 호텔현대 목포의 컨벤션 웨딩홀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하루 단 한 커플만을 위한 특별하고 럭셔리한 호텔현대 목포의 웨딩 서비스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호텔현대 목포 1층 컨벤션 웨딩홀에서 진행된다. 예비 신혼부부 단 100명(50팀)을 초청해 진행되며, 오는 21일까지 메일 또는 유선으로 선착순 접수 가능하다.

‘2019 웨딩 시연회’는 ▲실제 웨딩을 미리 볼 수 있는 ‘뮤지컬 웨딩 시연’ ▲웨딩 당일에 제공되는 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마련한 40여 종의 ‘웨딩 뷔페 시식’ ▲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이 밖에도 목포시내 웨딩업체 및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자리하여 고객별 웨딩상담을 동시에 진행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딩 시연회 참여 고객 중,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를 10% 할인해 3만4200원(정상가 3만8000원 기준)에 선보인다. 여기에 저녁, 일요일, 7~8월 웨딩 계약 시에는 2만9800원까지 할인되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두 음료 및 주류를 포함한 금액이다.

파티도 즐기고 손나은 가방도 겟(get) 하고!

L7 강남에서는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함께하는 패키지를 오는 3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7 강남

L7 강남에서는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와 함께하는 ‘Finding My Only Muse’ 패키지를 오는 3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에이핑크 손나은의 공항 패션으로 완판됐던 사만사타바사의 ‘해피백(Happy Bag)’ 2개, ' L7 X 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Special Day)’ 파티 입장권 2매 등 듣기만 해도 구매 욕구가 상승하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행사가 진행되는 3월 28일로 가격은 30만 원(세금 포함)이다.

상기 패키지의 핵심이자, 올해 L7에서 처음 열리는 파티라 더욱 특별한 ‘L7 X 사만사타바사 스페셜 데이’는 3월 28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L7강남의 ‘토크 앤 플레이(Talk&Play)’에서 진행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 한해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에서는 사만사타바사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 손나은의 포토콜을 시작으로 DJ 피치에이드(PEACHADE), 가수 죠지(George), DJ 인서트 코인(INSERT COIN) 등 유명 뮤지션들의 멋진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 이외에도 다양한 핑거푸드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비롯해 손나은과 사진 촬영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SNS 이벤트까지 빈틈없는 파티가 마련된다.

화이트 데이를 위한 스페셜 다이닝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37그릴과 아트리오는 이번 화이트 데이, 최상의 미식과 분위기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완성시켜 줄 화이트 데이 스페셜 다이닝을 제안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대표 레스토랑 37그릴과 아트리오는 이번 화이트 데이, 최상의 미식과 분위기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완성시켜 줄 화이트 데이 스페셜 다이닝을 제안한다.

눈부신 한강과 서울의 야경과 함께 최상의 맛과 분위기를 선사하는 37그릴에서는 화이트 데이 당일, 최고급 식재료에 37그릴의 노하우를 더해 더욱 완벽한 셰프 특선 스페셜 5 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방어 타르타르와 트러플 향이 입맛을 돋우는 전채요리로 시작해 콜리플라워를 곁들인 농어 구이, 최상급 1++ 한우 안심스테이크가 메인으로 이어진다. 디저트로는 화이트 데이에 빠질 수 없는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로 화이트 데이 디너의 대미를 장식한다.

더불어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5코스 메뉴는 농어와 시금치 리코타 치즈 크로켓으로 시작해 신선한 홍합으로 요리된 홍합 수프로 이어진다. 메인 요리는 라자냐와 더불어 레드 와인 소스로 풍미를 더한 소고기 안심스테이크 또는 화이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광어 구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화이트 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오팔리스 초콜릿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준비되어 감미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