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특별 혜택 대방출!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특별 혜택 대방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1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세일, 객실 패키지 등 다양
‘멤버스 데이’를 맞아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봄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프로모션을 잇따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단 3일간의 타임세일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리워즈의 타임세일 ‘멤버스 데이(Members’ Day)’가 다시 시작된다. 11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행사다.

‘멤버스 데이’는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전국 11개 지점의 신라스테이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봄 시즌 타임세일 상품으로, 신라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멤버스 데이’를 맞아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봄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프링 딜라이츠(Rewards Spring Del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투숙기간은 3월 24일~4월 25일까지며, 100개 객실만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다. 오는 3월 23일 서울 내 특급호텔 중 가장 일찍 문을 여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포함되어 있어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의 수영과 봄 꽃이 만개한 남산의 정취를 두루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3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스프링 겟어웨이(Rewards Spring Getaway)’ 패키지도 두 종류로 구분된다. 객실을 스탠다드 룸(산 전망)으로 선택 시 △사우나 (2인), △신라리워즈 2만 포인트 증정으로, 디럭스 룸(바다 전망)으로 선택 시 △’더 파크뷰’ 조식(2인), △’라운지S’ 입장(2인), △사우나(2인), △신라리워즈 2만 포인트 증정으로 구성된다.

‘체리 블라썸 나이트’ 패키지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는 이색적인 벚꽃 축제의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리 블라썸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는 이색적인 벚꽃 축제의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리 블라썸 나이트(Cherry Blossom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3월 23일부터 4월 2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조식 2인, 체리 블라썸 텀블러 2개 등을 포함해 19,500엔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다양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내 레스토랑 ‘시장 닭갈비’의 치즈닭갈비 혜택을 추가하면 24,000엔부터 예약할 수 있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별도다. 1일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특별 패키지이므로, 벚꽃 감상을 위한 최적의 호텔에서 머물기 원한다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활기찬 봄을 맞이할 수 있는 특선 메뉴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오는 봄, 겨울 추위에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북돋우고 활기찬 봄을 맞이할 수 있는 특선 메뉴를 2019년 3월 5일 ~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오는 봄, 겨울 추위에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북돋우고 활기찬 봄을 맞이할 수 있는 특선 메뉴를 2019년 3월 5일 ~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한식 라운지, ‘수 라운지’ 주방장이 다채로운 봄나물을 이용해 정성 가득 담아 선보이는 메뉴로는 봄 내음 가득 머금은 모둠 봄나물과 냉이 된장찌개, 영양이 풍부하고 봄의 전령사라 불리는 강도다리 바지락 쑥국을 선보인다.

‘도심 속 호텔에서 누리는 완벽한 힐링 콘셉트’의 디럭스 객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증가하는 호캉스 고객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객실 리뉴얼을 진행했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증가하는 호캉스 고객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객실 리뉴얼을 진행했다. 2월부터 3층~6층의 스탠다드 객실을 디럭스 객실로 리뉴얼하여 3월 13일(수)부터 오픈한다.

이번 객실 리뉴얼은 고급화와 다른 호텔과의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콘셉트는 '도심 속 호텔에서 누리는 완벽한 힐링'이다. 리뉴얼된 객실은 현대적인 모던미를 강조한 모노톤의 객실 디자인과 넓어진 침대 사이즈로 구성해 편안한 숙면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디럭스 객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3월 13일(수)부터 3월 31일(일)까지 스페셜 단독 특가 상품으로 ‘올 뉴 디럭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리뉴얼한 객실 이용과 함께 리뉴얼 기념으로준비된 행운의 럭키 박스 혜택을 더한 고객 감사 패키지다. 행운의 럭키 박스는 선착순 50 객실에 한해 제공된다.

궂은 날씨에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인도어 (실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인도어 (실내)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먼저 실내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벚꽃&뉴트로 테마의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및 더글라스 하우스의 봄 패키지에는 피자힐 테이크아웃 피자를 제공해 인룸 다이닝이 가능하여, 객실에서 벚꽃 명소 아차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더뷔페 조식과 웰니스 사우나 이용권이 제공되는 봄날 호캉스를 선사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는 꽃차와 양과자 세트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소셜라운지 리바에서는 벚꽃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사쿠라소바와 꽃 스시를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