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쉼표 더하는 고성·속초 힐링여행 “활력 충전 여행지로”
상태바
일상의 쉼표 더하는 고성·속초 힐링여행 “활력 충전 여행지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 공현진항, 속초 외옹치항, 동명항 등 강원도 추천 여행지
여행의 계절 봄을 맞이해 강원도로 향하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일상의 답답함을 강원도 여행으로 훌훌 털어내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의 계절 봄을 맞이해 강원도로 향하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

강원도는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청정한 동해를 만나기 좋다. 이런 이유로 힐링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자들이 강원도를 방문하고 있다.

고즈넉한 풍경을 찾아 강원도를 찾은 여행자라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공현진항을 방문해보자. 사진/ 강원관광

고즈넉한 풍경을 찾아 강원도를 찾은 여행자라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공현진항을 방문해보자. 공현진항은 고운 모래와 얕은 수심의 공현진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은 강원도의 항구이다.

두 개의 방파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풍경과 함께 소형 선박들을 이용한 바다낚시도 즐길 수 있어 일상의 활력을 주는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외옹치항 역시 자그마한 규모의 항구로 힐링여행을 떠나기 좋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사진/ 강원관광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외옹치항 역시 자그마한 규모의 항구로 힐링여행을 떠나기 좋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대포항 인근에 위치한 외옹치항은 상대적으로 한적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외옹치항에서 속초해수욕장까지 이어진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는 1970년 해안경계철책선을 개방해 만들어진 탐방로로 아름다운 속초 바다를 보며 거닐 수 있어 특별한 속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외옹치항에서 속초해수욕장까지 이어진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는 1970년 해안경계철책선을 개방해 만들어진 탐방로로 아름다운 속초 바다를 보며 거닐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 시내에서 인접해 있고 근처에 자리한 여러 항구 중에서도 비교적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동명항은 동해의 활기찬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동명항 역시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제격이다. 속초 시내에서 인접해 있고 근처에 자리한 여러 항구 중에서도 비교적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동명항은 동해의 활기찬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더불어 그 이름처럼 동쪽에 해가 밝아오는 멋진 풍경으로 동해 일출을 보기도 좋다. 항구 자체로도 운치가 있지만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동명항이다.

강원도에서 바다를 보며 힐링 여행도 즐겼다면 미식으로 힐링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동명항맛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다.

속초동명항맛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의 오감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추천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에서도 대게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이런 까닭에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속초대게맛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속초 한 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매일 아침 공수되는 대게가 대형수족관으로 싱싱하게 살아움직인다.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어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하는 대게전문점이다.

동명항게찜전문점은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어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하는 대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13여 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 무한으로 리필되는 회는 물론 게라면, 오징어순대, 소라, 닭강정 등 속초 대표 미식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속초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